SBS ENTER PLAY
SBS ENTER PLAY
SBS ENTER PLAY

SBS ENTER PLAY 는 스브스 예능 프로그램의 모든 것이 담긴 SBS 공식 예능 디지털 스튜디오 입니다.
화제성이 높았던 장면을 보여드리는 [화제의 1분] , 스브스 예능의 엑기스를 모아 놓은 [예능맛집]
그리고 구독자 분들이 놓칠 수 있는 꿀 명장면을 8분 동안 보여드리는 [예능맛집X곱빼기]까지 다양한 contents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ENTER PLAY 구독자분들의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 Partnership & Sales inquiry: [email protected]
ⓒSBS. Corp ALL RIGHTS RESERVED

댓글
  1. 뿌꾸뿌꾸

    뿌꾸뿌꾸시간 전

    문수인급 되는 슈터 에이스 한명만 더 있으면 좋을듯

  2. 우기

    우기시간 전

    인간임을 보여주시기위해 오마이걸을 좋아하신건가...

  3. Rok

    Rok시간 전

    근데 룰 다만들어놓고 경고 ㅇㅈㄹ하고 끝낼꺼면 룰을 왜 만듬...,,,,,,?????????????ㅋㅋㅋㅋㅋㅋ

  4. 멜멜

    멜멜시간 전

    지효누나 웃기긴한데 재석이형이 짱이다 개취로ㅎㅎ

  5. ᄒ날개없는 천사

    ᄒ날개없는 천사시간 전

    하...지석진 너무 사람 짜증나게 말하네 컨셉인지 아닌지는 몰라도 방송보는 사람이 불편하면 참.....

  6. Jinny Jin

    Jinny Jin시간 전

    she really can dance.. but like those clothes.. i don't want to say what she can and what she can't wear. But ehm those clothes.. are not for a child..

  7. 황종석2

    황종석2시간 전

    그냥 선출이든 뭐든 김혁이와야함

  8. 천노가주인되는세상

    천노가주인되는세상시간 전

    차은우 부상은 둘째치고 저게 왜 오펜인지 설명 가능한 사람?

  9. Vivialyn Medalla

    Vivialyn Medalla시간 전

    How I wish they will visit me here and cook something for me. Just wow 💞🔥😂🐼👑

  10. ::::공포의불주사

    ::::공포의불주사시간 전

    이 프로 꿀잼인데 3점 던질때 안들어가는 볼도 거창하게 브금 깔고 질질 끄는게 좀 별로임

  11. S. A

    S. A시간 전

    Eps 500 guest is Gary please.. 😫😫😫

  12. 이기인

    이기인시간 전

    저런걸보면 배달음식은 다 비위생적일꺼란 생각이 들어서 못먹을것 같다ㅠㅠ 그렇지 않은 자영자들 한테 민폐끼는거다💨

  13. 김동현

    김동현시간 전

    다들 아쉬워서 하는 말이겠지만 제일 아쉬운건 핸섬 식구들 아닐까요..? 그냥 핸섬 팬으로써 12주동안 맥주에 경기보면서 끌끌거리면 별 생각없이 행복하던데..

  14. 강지원

    강지원시간 전

    책이나 티비에서 말고라고 했는데 (티비에서)실제로 봤다고 대답하면 거짓말 하는거랑 똑같지 뭔 게임을 이렇게 하냐 ㅋㅋㅋ

  15. Hell창

    Hell창시간 전

    장사가문제가아니라 집에서도 저렇게하면 등짝뒤지게처맞는데 도대체 뭔생각으로 장사시작했는지 모르겠다 ㅋㅋ참 백종원이 갔는데도 저렇게 드럽게할정도면..; 거기다 가격은 2만원이라니.. 저사람들은 평생 음식장사못하게 해야됨 이제저사람들때문에 다른데도혹시 저렇게하는데있을까봐 밖에서 잘 못사먹겠네 하

  16. 전재윤 • 6년전

    전재윤 • 6년전시간 전

    1:01 어! 응¡¡ 아잇↗️

  17. HYORIM효림

    HYORIM효림시간 전

    아줌마 얼굴이ㅋㅋㅋ 말작작해 짜증나니까;; 닥쳐야 ㅋㅋㅋㅋ

  18. Anggita Aulia

    Anggita Aulia시간 전

    Season 2 please!

  19. pressk0108

    pressk0108시간 전

    전 경기 무편집 경기영상 있으면 좋겠다

  20. 최슬기

    최슬기시간 전

    기다리면서 살짝웃고계신 백대표님,,, 왜 짠하지요😭😭😭 옷도 너무 착해보이게 입으셨다... 직접 요리과정보셨으면 인상 쓰셨을텐데..

  21. nostalgia

    nostalgia시간 전

    전혀 야하지않는디??? 그냥 잘춰보이는거 이상 아무 생각이 없는데???ㅋㅋㅋㅋㅋ 댓글보고 얼마나 야하길래 보고 봤더니만,,, 평소에 뭥 생각을 처하고 다니길래 ㅋㅋㅋㅋ 제발 그 역겨운 pc주의는 너희 자신한테만 씌워라

  22. 구독하면최수빈같은 남친 생김

    구독하면최수빈같은 남친 생김시간 전

    와 근데 한별 이때 10살이었어? 나는 적어도 중학생 이상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 어떻게 사나 궁금해지네

  23. 나는야관종이다

    나는야관종이다시간 전

    아니 저건좀....진짜 에바임...아니 쓰던거를 설거지를 안해놓은 상태에서 그냥 요리를 하면;;;

  24. 이기인

    이기인시간 전

    저걸 배달 시켜먹었던 사람들 병 안걸렸나?! 저런거 보면 배달음식은 먹고싶지지가 않다💦

  25. Junpyo Kim

    Junpyo Kim시간 전

    어떻게 이런 낚시 영상이 하나도 안지루하고 계속 재밌게 보게되지...완전 편집이 다했네! 이거 피디? 상줘야 함

  26. 임돌려차기

    임돌려차기시간 전

    대회에서 맨투맨 수비만 서야한다는 룰을 가진 대회가 있나요..?

  27. Frisya Fazle

    Frisya Fazle시간 전

    we want season 2...

  28. Shazleen Yasin

    Shazleen Yasin시간 전

    I miss heroes😭😭😭😭

  29. Damie Johnson

    Damie Johnson시간 전

    I WANT ASTRO MEMBERS REACTION ANY VIDEO WITH THEM PLEAAASEE

  30. 박유나

    박유나시간 전

    대표님 드시면 안되는데요..🥺

  31. 이득희

    이득희시간 전

    설마 2020년 4월은 없을꺼야 ㅋㅋㅋㅋ

  32. ᄆshgnl

    ᄆshgnl시간 전

    저 사람들은 다시는 장사 못하게 해야함 썩은 표정으로 선생님 뺄께요ㅋ 나같았으면 죽탱이 날렸을것같다

  33. 여드름

    여드름시간 전

    애초에 슛이 없는데 이기는게 말이되냐

  34. 은소

    은소시간 전

    이 언니는 뱀파이어인가 점점 어려지네

  35. 장현석

    장현석시간 전

    문수인이 다른애들 못믿네 ㅋㅋ 답답해가지고 자기혼자 할려는게 보인다

  36. catherine new

    catherine new시간 전

    근황이 궁금하다

  37. 하우석

    하우석시간 전

    내가보기엔 참치 엄청 커보이는데 작다고 그러네

  38. 차지영

    차지영시간 전

    이노래 제목이 모에요?

  39. 오메가

    오메가시간 전

    무수인 빼고 너무 실력이 부족한것 같아요 저쪽은 산전수전 다격은 유명동호회인데

  40. 다소불편하실수있읍니다

    다소불편하실수있읍니다시간 전

    *아~ 우리 사장님덜 손님들한테, 쓰고있는 후라이팬이랑 장갑이 얼마나 성능이 좋은지 보여주시는거네요??* *아무리 더럽게쓰고 관리안해도 성능이 좋아서 다 괜찮다? 그쵸??* *그럼 그 후라이팬 이랑 장갑 성능 좀 보게, 손님이 그 음식 먹고난 다음에, 맛없으면 장갑끼고 후라이팬으로 후려쳐도 되겠네요 ㅎㅎ*

  41. 댓글러

    댓글러시간 전

    저 후라이팬 원색이 은색이야? 심각하다.. 저거 다 눌어붙은거 아냐..

  42. 호혜평등

    호혜평등시간 전

    김종국 ㅋㅋㅋㅋㅋ 담즙이라고 귓속말해놓고는 맞추니까 놀라는 척...

  43. 지혀뉘

    지혀뉘시간 전

    비단 이곳 뿐이겠습니까. 오픈 매장도 수두룩... 배달집은? 선택은 당신몫!

  44. 김두한

    김두한시간 전

    진짜 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승기옆에서 아찌할줄을모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 차은우존잘

    차은우존잘시간 전

    공격적인 파울 실화나? 은우 오빠 괜찮아?

  46. Kezee Kevin

    Kezee Kevin시간 전

    TELL MEE HER NAME PLEASEE:(

  47. 이스원탑인정트와

    이스원탑인정트와시간 전

    다음 시즌하면 따까리들 다빼라 문수인 줄리엔 차은우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빼고 가드 제대로뽑고 아니 노마크 레이업도 못넣는데 뭘해 문수인만 죽어나는데 다음시즌은 정상인들만 뽑자

  48. ᄏᄏ

    ᄏᄏ시간 전

    1:48 아니 ㅋㄱㅋㄱㅋㄱㅋ갑자기 올라타고 잔치라면서 팔흔드는거 개웃기다고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49. FAD HRMS

    FAD HRMS시간 전

    ASTRO IS WATCHING!WE NEED SEASON 2!!!

  50. 최은영

    최은영시간 전

    와 진짜 더럽다;; 조리도구에 양념 찌꺼기들 묻어있는 거 보고 비위 음청 상하네;;

  51. FAD HRMS

    FAD HRMS시간 전

    Ughhh whyy but its okay i know they did their best ughhh i feel bad to they lose at the sam date eunwoo's birthday😓

  52. 돼지친구

    돼지친구시간 전

    팩트는 범인이 송지효 였다는것....

  53. 초코그림자

    초코그림자시간 전

    종국이형님 진짜 대단하십니다 존경합니다

  54. 애플몬

    애플몬시간 전

    둘이 진짜... 잘어울린다..

  55. ᄆshgnl

    ᄆshgnl시간 전

    마지막에 선생님뺄께요 할때 나같았으면 죽탱이 날렸을것같다

  56. 여름을좋아하는소녀ღ

    여름을좋아하는소녀ღ시간 전

    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

  57. 손 예음

    손 예음시간 전

    ㅋㅋ

  58. 조조규연

    조조규연시간 전

    차은우 선수 넘어진거 너무 디펜스파울인데....ㅋㅋ홈콜ㅜㅜ

  59. 김우석

    김우석시간 전

    인수는 그냥 답이없네

  60. DarkSky yui

    DarkSky yui시간 전

    6.43 - 10.35 EP ??????

  61. •원희•

    •원희•시간 전

    2020년도에 보는사람...?

  62. 아주차분한사람

    아주차분한사람시간 전

    8:23 이분 누군가요

  63. kim neo

    kim neo시간 전

    한국 프로농구가 망한이유는 간단해~ 용병을 예로 들어볼까? 키크고 몸빵으로 비비는 용병만 데리고 오는데 무슨 재미가 있니? 알지......그래야 우승에 가깝고 승수에 도움이 되니까 그런 애들 위주로 뽑는거....그래 그럼 니들 끼리 해~~~ 관중들 눈높이는 nba 수준으로 올라가 있는데 그걸 누가보니? 90년대 아니야~ 리그 패스로 매일 볼수있고 심지어 네이버에서도 중요경기 공짜로 보여줘~ 관중들은 재미없다는데. 자기들끼리 우승하겠따고 난리야~ 씨름도 마찮가지야~ 여러이유가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피지컬,힘으로만 하는 장사들이 나오면서 재미가 없어지고 그러니 관중들은 외면하지.... 농구??? 키가 당연히 중요한 스포츠고..몸이 중요한 스포츠지....알지....근데 심지어 아마츄어에서 조차..몸빵 키빨로만 하는 애들이 넘쳐나는데 어떻게 대중스포츠가 되니? 그나마 요즘은 외각좋은 사람들 많아졌다고? 그게 더 문제야....그러니 키빨,몸빵 애들이 골밑 비비고 있는게 더 심해지지... 아마츄어 스포츠에서 조차 이러니.....경쟁사회가 너무 심하다보니..즐겨야 할 부분에서 조차 저러니....ㅉㅉㅉ

  64. 전용배

    전용배시간 전

    코로나 성금내시요 연애인들

  65. FAD HRMS

    FAD HRMS시간 전

    I feel badd!!eunwoo goodplayy dont lose hopee you give your bestt figthing!!

  66. 욕무새

    욕무새시간 전

    노래 잘하긴하네. 그르게 왜 사재기를 했누

  67. ᄋ나다

    ᄋ나다시간 전

    저번부터 느끼는데 이광수 왜 화났는데 자꾸 오케이 하냐고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뭐가 오케인뎈ㄱㅋㄱ큐ㅠㅠㅠㅠㅠ

  68. 성이름

    성이름시간 전

    이동민 진짜 존나 잘생겼다 아 쳐돌아

  69. 김정우

    김정우시간 전

    8:45 이게 왜 오펜파냐ㅋㅋㅋ 8:48 보면 오히려 차은우가 공격자 진로 팔로 막는거로 보이는디?ㅋㅋㅋㅋ 서장훈도 저게 오펜파야...? 이런 표정인거 같은데

  70. 피코ᄏ

    피코ᄏ시간 전

    딴건 모르겠는디 상추형 나왔으면 좋겠다

  71. 조준형

    조준형시간 전

    아무리 요식업 진입장벽이 낮더라도 저렇게 요리를 만만하게 보고 요행을 바라는 저 두분은 요리하는 사람들에 대한 모욕이다 진심

  72. 조심혜

    조심혜시간 전

    두 분 모두 잘부르셔서ㅠㅠㅠ 너무 좋아요!!

  73. 이경주

    이경주2 시간 전

    핸섬 모두다 잘했고 멤버 조합도 좋고 아프고 다쳐고 아무말도 없이 열심히 해서 좋았다. 핸섬 타이거즈 시즌2 도 기대기대.❤ 벌써 아쉽다.😭

  74. Bell

    Bell2 시간 전

    Season 2 please

  75. 박서경

    박서경2 시간 전

    은혁 매력 1도 모르고있다가 요즘 은혁한테 빠졌어여ㅜㅜ 넘귀엽고 왜케멋진지....♡

  76. jin jin

    jin jin2 시간 전

    문수인 같은 레벨 선수 한명 더와 시간만 더 있었다면 몰랐을텐데

  77. DrunKen Tiger

    DrunKen Tiger2 시간 전

    아이의 춤을봐 이 꼰대년놈 새끼들아 아이가 니들 유혹 하려고 반바지에 춤추니? 하여간 은근 대한민국 꼰대들 많아 나이 먹을 만큼 먹었다 토달지말고 좃만한 국민학교 출신들

  78. 손승완러버

    손승완러버2 시간 전

    내가 다 서운하다...

  79. 남가현

    남가현2 시간 전

    핫도그 보면서 지렷에

  80. 크리보

    크리보2 시간 전

    뭐 누구 빼라 누구 넣어라 선출 뽑아서 전국제페 해라 이런말 진짜 보기 싫다 지들이 뭔데 이런말함? 그럼 니들이 유니폼 입고 뛰어봐 내가 예상 하는데 우리 핸섬타이거즈 선수들의 반 의 반도 못한다 이 프로그램 자체가 농구좋아하는 연예인, 혹은 농구에 관심이 있었거나 옛날에 했던 사람들 데리고 전국제페 해보자는 취지인데 계속 뭐라하고 선출데려와라 이ㅈㄹ 야 못하는게 당연한거 아님? 여기에 선수 하겠다고 배운사람 1명도 없어 ㅈㅂ 닥치고 있어라

  81. 비모

    비모2 시간 전

    4:14 은우 스틸 7:39 경준 떡블락 8:42 은우 파울 유도 9:55 인수 레이업 실패(이거 넣었어야 했는데... 아쉽) 1:18 이런건 자신있게 올라갔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

  82. 위즈윙즈

    위즈윙즈2 시간 전

    실제로 얼마나 연습햇는진 모르겟는데 방송상으로 한달하고 바로 대회엿나 그랫던거같은데 너무 급하지않앗나....싶다.. 다들 열정적으로 뛰어서 재밋는 잇엇지만..많이 아쉽..

  83. 이미래

    이미래2 시간 전

    보보경심려생각난다아아아 띵드라마

  84. young Lee

    young Lee2 시간 전

    아 토쏠려서 끝까지못보겠다 진짜

  85. M K

    M K2 시간 전

    눈만 쳐 웃고 있지. 고집은 진짜 죽어도 남말 안 듣는 스타일이다. 이런곳은 그냥 첫방송 해보고 걸러야 한다. 두번 세번 서로에게 고통이다..

  86. DrunKen Tiger

    DrunKen Tiger2 시간 전

    덧글들 웃기네 저 아이 부모가 춤사위 표정 저렇게 하라고 가르쳤겠냐?뭔 고리타분 고지식한 꼰대 마인드야~저 심사위원들이 가르쳐도 저렇게까지 저 나이에 못하겠다 끼는 타고 나는거야 심사위원 저들이 알아보는 것이고 박진영,양현석 태어날때 부터 누가 안가르쳐줘도 본인들의 feel,끼가 있어 한사람들임 무언가 미디어의 영향을 받을순 있지만 저 아이를 니들 잣대로 비하 하지마라 니들은 못해서 부러워 그러냐?잘만 하는 구만 쓸때없는 질투

  87. 콩지

    콩지2 시간 전

    ㅋㄱㅋㅋㄱㅋㄲㅋㅋㄱㅋㄱㅋㅋ2:35

  88. 손준범

    손준범2 시간 전

    4:11 나만 여기서 송지효 목소리 멋있어...?

  89. Leeeon

    Leeeon2 시간 전

    오승훈 선출이라 안뽑힌건가 오승훈 잇으면 좀 나아질거 같은데 가드진이 좀 아쉽네

  90. 소미

    소미2 시간 전

    정말로 다들 수고하셨습니다ㅠㅠㅠㅠㅠ 언젠가는 다시한번 다같이 만나는 모습 보여주시길 바랄게요😊 이게 끝이 아닙니다!! 제가 다 눈물이 나네요ㅠㅠㅠ

  91. 아이유 팬

    아이유 팬2 시간 전

    이래서, 외곽을 차지하는 팀이 승리한다는 거죠 아무리 작전 성공한다고 해도 외곽을 차지하는 팀이 이기죠. 외곽만이 아쉽네요. 은우 선수의 투혼이 돋보였지만, 인수 선수의 실수가 좀 컸네요. 모든 선수분들 잘하셨어용

  92. 메테우스

    메테우스2 시간 전

    와... ㅇ어떻게... 어찌 저런 사람들이 장사를 하지?

  93. 초코

    초코2 시간 전

    솔직히 개리 나가고 피디바낀후 부터 분량차이나고 별재미없어짐

  94. 됴레미파솔라시도경수

    됴레미파솔라시도경수2 시간 전

    언젠가 알고리즘에 의해 뜰 혜림님을 응원합니다

  95. 지네디지단

    지네디지단2 시간 전

    이 편은 진짜 그 병원직원분들이 평하는게 발암이였지ㅋㅋㅋㅋ 진짜 눈물흘리고 이러는거 싫어하는데 사장님 사모님 울만하다 생각들더라

  96. xkxm fs

    xkxm fs2 시간 전

    3:15 유재석 무스너클 입고있네 부럽다...

  97. 이용민

    이용민2 시간 전

    08:00 쇼리의 장훈이형 따라잡기 ㅋㅋㅋㅋ

  98. 일칭

    일칭2 시간 전

    뇌:야 가즈아~! 눈:우와.. 귀:오 피아노 잘친다 입:(꽉닫다가 말함)엄마... 엄마..ㅠㅠ 몸:어우 ㅁ친 다리:(후덜덜)

  99. 채은chaen

    채은chaen2 시간 전

    아진짜ㅠㅠ 넘 좋다ㅠㅠ

  100. I'm adenmk410

    I'm adenmk4102 시간 전

    이게 곧 증거니까 식약청에 신고해야 된다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