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왕TV
말왕TV
말왕TV

즐겁게 운동하는 고품격 운동방송
[email protected]

남자는 하체죠?
3:48
KOREAN SPIDER MAN
0:34

KOREAN SPIDER MAN

6 개월 전

클라이밍 도전기
15:30
6분 말왕
6:16

6분 말왕

6 개월 전

4개 vs 3개
2:50

4개 vs 3개

6 개월 전

패션위크 다녀옴^^
7:31
댓글
  1. walker Sky

    walker Sky2 분 전

    섰다...

  2. dldeo95

    dldeo9555 분 전

    페브리즈에어는 왜 잡고 있는거야? 협찬이야?

  3. DOKUMI 86

    DOKUMI 86시간 전

    돈벌레한테 안물려봐서 안죽이는거임...ㅋㅋㅋ 잘때 배로 들어와서 물기도 합니다. 엄청 아픔.

  4. 9211 nasa

    9211 nasa시간 전

    모자는 왜쓰는거임?

  5. dldeo95

    dldeo95시간 전

    백주대낮에 빌라촌 한복판에거 웃통을 까고 쫙붙는 타이즈를 입어서 어딘가사 툭 튀어나온 근육맨이 걸어오면....

  6. e Dadam

    e Dadam시간 전

    저도 통풍입니다.. ㅠ 유전도 있지만 프로틴이 직접적인 원인인지는 잘모르겠으나 20여년 이상이 없었지만 한달 프로틴 먹구 바로 진단받았네요.. 프로틴에 퓨린 때문이라 직감하고 끊었는데 바로 요산수치부터 정상 됐구요 치킨 맥주 지금은 다 잘먹고 있습니다 ㅠ 안타까운건 보충제를 너무 먹고 싶지만 그럴수 없다는게 흠이네요 ㅎㅎ

  7. 석규자

    석규자2 시간 전

    말왕님 진짜 목이길어서 그런지 어깨가 좁아보인다

  8. 묻고더블로 가

    묻고더블로 가3 시간 전

    조선최고미녀

  9. 바이슨

    바이슨4 시간 전

    ㅋㅋㅋㅋㅋ 정모와서 쇠질이라니 ㅋㅋㅋ 존나 건전

  10. 아빼애액

    아빼애액5 시간 전

    이 분 한체대 석사라 여성트레이너 중에서는 수준 엄청 높으신 편이실텐데....

  11. 익명

    익명5 시간 전

    00:51 척추기립근 미쳤네ㄷㄷ

  12. dldeo95

    dldeo955 시간 전

    진짜 개빡세긴 한가보다 ㅋㅋㅋ 말왕형 저엏게 괴로워 하는거 첨보네

  13. 김우람

    김우람5 시간 전

    여자 누구?존예?

  14. YS C

    YS C5 시간 전

    와 진짜 주먹 조낸빠르네..

  15. 알콧후르디TV

    알콧후르디TV6 시간 전

    2019.11월 보러 온 사람 살이 찐건가 살이 빠진건가 근육이 찐건가? 뭐지....좀 달라짐

  16. Mr KooL

    Mr KooL6 시간 전

    맨발의 기봉이가 밸리 배우는줄 ㅋㅋㅋ

  17. 호우

    호우6 시간 전

    말왕형 겁네 멋있는 사람이었네...

  18. 구루미

    구루미7 시간 전

    이때 말왕형 개지렸었네...

  19. 박세연

    박세연7 시간 전

    댓글보니 남자분들뿐이네요..이분여초사이트에알려지면 진짜 장난아니겠는데,..ㄷㄷㄷㄷ

  20. 힘차게날아라

    힘차게날아라7 시간 전

    말왕님 키180이구나 부럽다 얼굴도괜찮고 몸도좋고 키도크고

  21. THG HW

    THG HW7 시간 전

    유산소마스크 뭐쓰세요?

  22. 박준영

    박준영7 시간 전

    12-8 이면 12개로 8세트인건가요 ?

  23. 이정환

    이정환8 시간 전

    바지어디꺼??

  24. 와

    8 시간 전

    멸치시절에도 가슴라인이 딱 잡혀있었네

  25. 튜브너

    튜브너8 시간 전

    빌리 헤링턴이 와서 저 비매너 아저씨 청바지 찢어줘야 하는건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26. 홍은락

    홍은락8 시간 전

    머리 기르니까 뭔가 장첸같누 야성미 넘친다

  27. 이름없다

    이름없다9 시간 전

    서효원 ㄷㄷ

  28. glenn park

    glenn park9 시간 전

    중3때 우리반에 제자리 멀리뛰기 3m나온 애 있었는데...

  29. ひかり

    ひかり10 시간 전

    3:14 여기에 맞으면 간다 ㅋ

  30. 강민우

    강민우10 시간 전

    그냥 이 형이 멋있다.. 더 말할게 없다

  31. 동글02

    동글0210 시간 전

    스페셜 아무나 타는디 ㅋㅋ

  32. kenzo -

    kenzo -10 시간 전

    러시아 동성애 좆극혐해서 머리긴남자싫어하지않나 형머리 스포츠컷하고갓어야지 ㅡㅡ

  33. 김동수

    김동수11 시간 전

    와 진짜 설명 잘하십니다 도움 많이 됐어요!!

  34. 헬로

    헬로11 시간 전

    휠체어를 타고 이런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돼게 대단하다^^

  35. 분해작

    분해작11 시간 전

    오오

  36. 박상현

    박상현11 시간 전

    입고계신 나이키 바지 모델명좀 알려주세요 제발요ㅜㅜㅋ

  37. minji lee

    minji lee11 시간 전

    재밌게노시네요 하하

  38. 타란튤라

    타란튤라11 시간 전

    소방관들 체력측정하는거 직접해주세요

  39. Kmc Ro

    Kmc Ro11 시간 전

    배경 노래 이름이 뭔가요?

  40. victor jeon

    victor jeon12 시간 전

    아니 시발 개새끼 애미 디진 새끼 대가리 비었나 시발 소리 크게 날까봐 밑에 소리 덜 나게 매트도 두고 하는데 시발 소리도 그렇게 크게 안나고 시발 멀리서 봐도 이어폰 끼고 있는거 딱 보일텐데 머리 비고 눈깔 장애여서 이어폰 끼고 있는거 못보고 발로 쳐 내리네 나같으면 봉 하나 잡아서 다리 부서지기 일보직전까지 ㅈㄴ 후드려 팼다 시발 그러다가 허리 끊어지면 지가 쳐 수술비 낼것도 아니면서 ㅅㅂ 왜 저따구로 행동하는거지? 가정교육 못배운거 딱 보이네 ㅉㅉ 저딴것도 어른이라고 하는건가? 나같으면 그냥 발로 밟자마자 빡 돌아서 그냥 주먹으로 면상 ㅈㄴ 팼을텐데 저 애가 착하네 저런놈들은 이세상에서 사라져야되는데 왜 아직도 살아있는거지?

  41. 김한영

    김한영12 시간 전

    말왕님 답다 ㅋㅋㅋㅋ

  42. 콧구멍하트

    콧구멍하트12 시간 전

    어? 윤시윤?

  43. KB H

    KB H13 시간 전

    이거 노래 뭔가요ㅠ

  44. minji lee

    minji lee13 시간 전

    힘들겠네요

  45. 김경민

    김경민14 시간 전

    헬스장에서 타이즈입고 하체운동하는여자들극혐 힘이 다른다른곳에 쏠려서 운동을 못하것다

  46. MO P.

    MO P.14 시간 전

    ㅎㅎㅎㅎㅎㅎ 귀여워요

  47. ᄋᄋ

    ᄋᄋ14 시간 전

    70%가 설명

  48. 민조우

    민조우14 시간 전

    야핏이 뭐죵

  49. 꺄륵

    꺄륵15 시간 전

    마스크 질문이 많은데 답변이 없어서 올려드립니다. 공기 흡입구를 줄이고 키우고 할 수 있어서 흡입 압력을 조절하는겁니다. 효과로는 폐활량이 깡패가 되며 같은 운동량의 효과가 3배,6배,9배 늘어난다고 합니다. 저도 같은거 쓰는데 10만원돈 아깝지 않습니다. 써봐야 압니다. 네이버에 트레이닝 마스크 혹은 엘리베이션 마스크 검색하면 나옵니다. 말왕님꺼는 3.0 신형입니다.

  50. SEONG IL KIM

    SEONG IL KIM15 시간 전

    어깨가 너무 낮고 좁네요.

  51. 장민기

    장민기16 시간 전

    추천영상에 떠서 한마디 하겠습니다. 훈계하는 영상을 본거같은데 그게 말왕님인거 이번에 알았구요. 정말 멋있는사람은 자기 나이에 맞게. 자기 상황,환경에 맞게 살아가는게 제일 멋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52. 꼬도기

    꼬도기16 시간 전

    눈이 초롱초롱한 아이군요 초롱군

  53. 이종건

    이종건16 시간 전

    운동 영상 올려줘 형. 헬스장 가고싶어요

  54. 리엘

    리엘17 시간 전

    헐 이장이 말왕티비에 나왓네 ㄷㄷ

  55. clay lover

    clay lover17 시간 전

    omg, that was funny. thank you!

  56. 힙합동아리

    힙합동아리18 시간 전

    칼 잘못 막으면 팔목 삭제됨

  57. ᄉᄆᄉ

    ᄉᄆᄉ18 시간 전

    진짜 존나 예쁘네

  58. clay lover

    clay lover19 시간 전

    Daniel - male Danielle - female Singing ability: both of you are on the "not bad" level Dancing ability: both of you are on "good" level

  59. 강재연

    강재연19 시간 전

    정말 운동과 몸에 대한 인식이 다르다는걸 느꼈습니다 너무 멋있어요

  60. 김한영

    김한영21 시간 전

    마지막에 설마설마 했는데 역시나ㅋㅋㅋ

  61. 김종우

    김종우22 시간 전

    엄브로를 입다니.. 실망이네요.

  62. ᄏᄏᄏᄏ

    ᄏᄏᄏᄏ22 시간 전

    팀토끼 ㅋㅋ 하여튼 고추새끼들 여자면 얼굴도안보고 고추부터 들이대니 토끼같은 애들도 여왕벌놀이하는거아니야 ㅋㅋ

  63. 최수민

    최수민22 시간 전

    충현고 내 모교인데ㄷㄷ 신기하네요

  64. sam hong

    sam hong23 시간 전

    구독안하고 봤었는데 이영상보고 걍 구독박고 봅니다 개멋있네 진짜ㅡㅡ

  65. kim우진

    kim우진일 전

    난갈마중씨름부

  66. 이주윤발

    이주윤발일 전

    패딩입고 트레드밀은 좀 지랄맞네요 형님

  67. 바다

    바다일 전

    상대방 공격할때 그약점 차단했어 공격하는거지 ㄷㄷㄷ

  68. 상디

    상디일 전

    뻘컵이랑 같이 운동영상 부탁으해여~~~

  69. h덮밥맨

    h덮밥맨일 전

    세세한 것까지 말왕님께 이멜로 물어보다니. 무슨 초딩애들도 아니고 참..

  70. 5064ku

    5064ku일 전

    잉? 5키로짜리로 하는데 내껀 유아용이였던가...ㅜ

  71. i qwerty

    i qwerty일 전

    와 기계체조가 갑인 것 같다.. 유연하고 강하고 다 하는 것 같네

  72. 재진

    재진일 전

    형님 섹시하십니다

  73. ice b

    ice b일 전

    말왕형 키179되는걸로아는데 엔강이형이190넘으니...

  74. 강태인

    강태인일 전

    같은 남자가 봐도 섹시하고 멋져 부러

  75. 도서관팔씨름모임

    도서관팔씨름모임일 전

    장난아니다...

  76. gilbert park

    gilbert park일 전

    썸넬 얼굴 섹쉬해..

  77. ᄏ던질까 말까 던져던져

    ᄏ던질까 말까 던져던져일 전

    말왕형이 한 머리스타일이 어떻게 되는지알수있을까요?

  78. 최봉준

    최봉준일 전

    신발 뭐지..? 너무 예쁘다 능력자님들 알려주세요!!

  79. 김동건

    김동건일 전

    공포의쓴맛....

  80. 상남자

    상남자일 전

    이번에 살면서 처음 벤치 해봤는데 70kg 8번했습니다 잘하는편인가요?

  81. 맥주슬빔

    맥주슬빔일 전

    혹시 경기이천사시나요?

  82. SeonJu Kim

    SeonJu Kim일 전

    안검하수에 가려져있던 눈동자가 저마이 잡아당겨놓으니 드디어 제대로 보임ㅋㅋㅋ되게 초롱초롱 한데??

  83. 민지환

    민지환일 전

    개도랏 한손에 50 ㅁㅊ

  84. shepherd dog

    shepherd dog일 전

    복싱이랑 주짓수만 연마하면, 무서울 거 없을 듯.

  85. 이준

    이준일 전

    3:10에 파란색 옷입으신 분이 손먼저 짚은거 아님?

  86. 뭐이라니

    뭐이라니일 전

    와 여신이다

  87. 권성진

    권성진일 전

    이형 아무리봐도 코어가 장난아닌거같음

  88. 센타카츠키

    센타카츠키일 전

    2:35 형 몸에 흐르는 육수 마시고싶긴해..♥

  89.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일 전

    생각을해보자 근육을 봐서 쫀거는 두번째로 두고 우리상황에서 생각해보자 대낮에 레깅스만 입고 웃통 까고 찌찌파티하는 근육질이 다가오면 우리라도 쫀다

  90. 배준규

    배준규일 전

    쉬쇼우둥 출동해라

  91. 정성우

    정성우일 전

    덤벨 데드리프트 힘들던데 50kg 스트랩도 없이 하는거 보면 말왕님 힘이 원래 쎄신듯

  92. Fressh Cot

    Fressh Cot일 전

    형 괴물쥐형 몸만들기 컨텐츠하자

  93. 챠튭

    챠튭일 전

    8-8-4뜻 아시는분 도움좀 ㅠ

  94. 다자이오사무

    다자이오사무일 전

    그림 이랑 실제 몸이 저렇게 된다는게... 와우!!

  95. YG K

    YG K일 전

    와...미친 왤케 멋지냐 진짜......

  96. sophy Kim

    sophy Kim일 전

    엉덩이는 김계란

  97. Sarah Kim

    Sarah Kim일 전

    몸 ㅈ 댄다 진짜

  98. ᄒ_ᄒ유정

    ᄒ_ᄒ유정일 전

    와 😍

  99. 이성찬

    이성찬일 전

    2:44스톤해드 아나고?

  100. 은재

    은재일 전

    이 영상에 말왕이 여미새 라는 피셜이....ㅋ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