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튜브 /EOMTUBE
엄튜브 /EOMTUBE
엄튜브 /EOMTUBE

20년차 기자 엄성섭의 생각.
40대 도시남 엄성섭의 일상.

댓글
  1. Tool boy

    Tool boy6 분 전

    인상도 안좋고 행동도 이상해

  2. Lionel Lynn Kim

    Lionel Lynn Kim17 분 전

    disinformation

  3. kyukim1026

    kyukim102629 분 전

    This channel provides us with the real stories and facts. 댓글속 정치 공작 넘 심해요. 이런 사람들 의도가 너무 명확하게 보입니다. 그들이 영어로 가짜뉴스라고 공격하는데 정말 국민들 눈가리는 방송들은 주요 언론사 아닌가요? 정말 웃기지도 않네요

  4. 1939 Renyah

    1939 Renyah39 분 전

    Fake out plz

  5. Matt Lee

    Matt Lee40 분 전

    Trash news

  6. 소리국

    소리국42 분 전

    삶은쇠대가리에 썩은쇠대가리 뭐가 들었겠습니까? 시커먼 썩은 똥

  7. 사랑남도

    사랑남도시간 전

    disinformation

  8. 박재순

    박재순시간 전

    쓰레기 같은것들 ..ㅉㅉ

  9. bk no

    bk no시간 전

    fake news

  10. 미나

    미나시간 전

    펭수 인기있다고 막갖다 쓰는구나 쓰려면 왜곡보도나 하지 말던가 창의력이라공 없는것들이 숟가락은 잘도 올리네

  11. 조형근

    조형근시간 전

    엄평종^-^

  12. 얼라인_Align JUNG

    얼라인_Align JUNG2 시간 전

    Fake news

  13. 이정환

    이정환2 시간 전

    방사장은 잘계시나?

  14. Amy Oh

    Amy Oh2 시간 전

    기자가 먼저 감옥에 있는 사람한테 접근해서 협박했잖아. 협박 편지에 녹취까지 있는데 뭔 헛소리야. 넌 귓구멍도 없고 눈도 없냐

  15. lIlIlIL IlI

    lIlIlIL IlI2 시간 전

    악 의 적인 가 짜 뉴 스

  16. 태양의맛

    태양의맛2 시간 전

    Disinformation 🤮🤮🤮

  17. 남김홍의

    남김홍의3 시간 전

    엄앵크 어떻게하면 위문금을 보낼수 있나요 아니면 연락할수있는 전화번호을 보내주세요

  18. 페 엄

    페 엄3 시간 전

  19. Woody Gotham

    Woody Gotham3 시간 전

    아무말대잔치

  20. 레몽YOUTUBE

    레몽YOUTUBE3 시간 전

    대한민국 헌법 21조 1항 모든 국민은 언론-출판의 자유와 집회,결사의 자유를 가진다

  21. 감자붕어

    감자붕어4 시간 전

    조선방가좀 탈탈 털어보자. 너희들은 얼마나 깨끗하나?

  22. haiwoon hyun

    haiwoon hyun4 시간 전

    방송 잘듣고 있습니다.

  23. 얼쑤

    얼쑤4 시간 전

    Fake news fuck garbage fake news fuck

  24. 서지희

    서지희4 시간 전

    fake news

  25. Sangho Lee

    Sangho Lee4 시간 전

    여기가 박근혜 대통령 탄핵 찬성한 채널인가요?

  26. jesse santa

    jesse santa5 시간 전

    Hate speech out

  27. Yang HopeLight

    Yang HopeLight5 시간 전

    이 동영상 목록은 가짜 뉴스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지 않습니다. - 북한은 지금 전쟁 준비중 kogos.info/bidio/boJ2gcSoqK3QgJY.html 오늘은 7가지만 공개 kogos.info/bidio/nHGck6OB14KPf6Y.html 충격 고백! "모든 혐의 인정한다" kogos.info/bidio/f3WCo6mQrqWym4Q.html 김종인 "조국살릴래? 경제살릴래? kogos.info/bidio/a5J6hseh1nbFi3g.html 굶주린 북한 군인들의 분노 폭발 kogos.info/bidio/mqljec-a0HWuaJ4.html 김정은 이후 정치세력 어떻게 준비 하나 kogos.info/bidio/npyll5d6tYrBZ2M.html 총선 막판에 불거진 말실수 배틀? 이해찬 “부산 왜 초라할까” kogos.info/bidio/iJWZhK5zuJ6vmJo.html 대한의사협회 | 수도권 확진자 증가.."긴장 늦춰선 안돼" kogos.info/bidio/aoeDnbtlvHXDq2c.html 싸움꾼 나경원을 몰아내자는 임종석에게 kogos.info/bidio/kJuRbLyD0qnGoaI.html 대박특종! 문성근도 이철, 유시민이랑 한통속 kogos.info/bidio/n5lhjq2klaWofnQ.html 동아시아 전문가가 본 한국: 한국은 공산주의 북한에 넘어가는 걸까? kogos.info/bidio/qpZ9jZlm0GbOZaY.html 노동당 청사에 김정은 비난하는 낙서 발견 - 김푸른 하늘님 --> 동영상 샘플 kogos.info/bidio/oH2fhbyUqqnDmIw.html

  28. 주동숙

    주동숙5 시간 전

    이런 인간이 언론인이라구 말할수 있냐..제보자가 범죄자였든 뭐였든 이건 취재윤리부터 말해야 하는거 아니냐.. 이런 물타기에 넘어가줄 사람은 가짜보수들밖에 없을듯

  29. 간장뚜껑

    간장뚜껑5 시간 전

  30. 박지인

    박지인6 시간 전

    Fake news out!!!!! 여기 저질쓰레기방송에서 박근혜탄핵 찬성했다면서요?

  31. 이종인명마 대견

    이종인명마 대견6 시간 전

    미친놈 티비 조선에서나 해라 여기까지와서 너두 비례대표 원하냐? 빙신

  32. 정태숙

    정태숙6 시간 전

    미래통합당과 미래한국당을 뽑아서 제1당으로

  33. gil lee

    gil lee6 시간 전

    주사파 년놈들 을 우한 으로 추방시켜라

  34. DK DK

    DK DK7 시간 전

    Fake news. 혐오조장. 가짜뉴스 채널

  35. 커피

    커피7 시간 전

    빨간색으로 하세요

  36. 이샤캄

    이샤캄7 시간 전

    Fake news

  37. 커피

    커피7 시간 전

    지금이라도 좀막아라 간첩뺄갱이 문재앙아 아직도임기가 마니남아서 미치것다 니때매

  38. 커피

    커피7 시간 전

    지상파 방송보면 안된다

  39. hee love

    hee love8 시간 전

    fake news!!

  40. 강인혁

    강인혁8 시간 전

    지랄도 풍년이다...개짖는 소리듣고 자위질하는 틀딲충들이나 일베충들이나 아무데나 싸지르진 말아라...썩은 내 난다...ㅋㅋ

  41. lightning Power

    lightning Power9 시간 전

    This rubbish channel is spreading a plague called fake news on KOgos.

  42. minsook shin

    minsook shin9 시간 전

    웃는거 극혐;;;;내용은 더 극혐;;;;

  43. gibbon neo

    gibbon neo9 시간 전

    고삿상 돼지머리 같이 웃으니 보기 좋네요 ㅎ

  44. 선혜경

    선혜경9 시간 전

    애잔하다....

  45. Byungwoo Han

    Byungwoo Han9 시간 전

    야이 빨갱이야, 박근혜 대통령님 탄핵에 앞장선놈이 뭐 잘났다고 고개 빳빳이 들고다녀!!

  46. WORK J

    WORK J10 시간 전

    뭘먹고 쳐 돌았나? 염 약하나?

  47. 라이프땅땅

    라이프땅땅10 시간 전

    썸네일 왼쪽 봉숭아학당 맹구아닌가요? 진짜 오랜만이네

  48. 검마루

    검마루10 시간 전

    Fake

  49. 애국자

    애국자10 시간 전

    응 녹취록 나왔어~

  50. 이새벼기

    이새벼기10 시간 전

    Disinformation fake news

  51. ive l

    ive l11 시간 전

    everything is fake disgusting channel

  52. 김태범

    김태범11 시간 전

  53. HC J

    HC J11 시간 전

    문재앙 간첩신고 ㅋㅋㅋㅋ kogos.info/bidio/r4qTlbKorYjPhpY.html

  54. 박종욱

    박종욱11 시간 전

    Fake news

  55. 나쁜말슴주의

    나쁜말슴주의11 시간 전

    Fake news out

  56. 반정윤

    반정윤12 시간 전

    ㅋㅋㅋ 양심이 없는듯 ㅋㅋ

  57. kyejin jeon

    kyejin jeon12 시간 전

    Miserable contents

  58. 토왜퇴출

    토왜퇴출12 시간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른쪽 꾹 누르고

  59. 민태희

    민태희12 시간 전

    니 자신을 알라!!!!

  60. 민태희

    민태희12 시간 전

    넌 거울도 안보고사냐?????

  61. 이삐이삐

    이삐이삐12 시간 전

    말하는거보면 평소 인성이 보인다는거 표현을 그런식으로밖에 못하냐

  62. 이로운

    이로운12 시간 전

    This Video Is Disinformation

  63. 안상선

    안상선13 시간 전

    👍TV조선*채널A 🇰🇷국민 피세 포탄>🇨🇳🇰🇵🐕ㄱㅅ.ㅇㅂ. 인천 섬 초소🇰🇵 ㅇㄷ다.ㅅㅇㅅㄷㄱ리 후손위해 강원감자 행복 건강 나라 후손에게 물려주고 🇺🇸🇰🇷🇨🇳 UN 세계6.25참전국 행복👍

  64. 루나문

    루나문13 시간 전

    펭수모욕하지마요..... 으엑

  65. Jun Juju

    Jun Juju14 시간 전

    조작이 없으면 선거를 못하지

  66. 남나야나

    남나야나14 시간 전

    여러분 허경영이 찍으세요 배당금당을 찍어서 배당금 받으세요 18세부터 1백5십만원 65세부터 220만원을 죽을때까지 다달이 나옵니다 코로나 긴급지원금 18세부터 1억씩 받으시고 대한민국을 바로세워야합니다 허경영 의33공약 실천하도록 합시다 허경영 허경영 허경영 내눈을 바라봐 허경영허경영허경영

  67. Hap-Sat

    Hap-Sat14 시간 전

    Malicious disinformation misrepresentative content 하여간 조작과 공작이 없으면 선거를 못이기는 쓰레기 정당 미통닭

  68. 이릴라

    이릴라14 시간 전

    박근혜 지키려면 친박신당에 표를 주셔야 됩니다.

  69. 이은숙

    이은숙14 시간 전

    Fake news

  70. 식준 튜유브 엄

    식준 튜유브 엄14 시간 전

    아ㅋㅋ 준식이형 허락맡고 방송하는거냐고요

  71. 김정훈

    김정훈14 시간 전

    가짜뉴스!! 거짓뉴스!!

  72. 라콜

    라콜14 시간 전

    정윤종유툽 꿀잼 종가예 I

  73. 블랙펭수

    블랙펭수14 시간 전

    미래를위해 미래를 향한 선택! 총선 선택 잘 하시길..

  74. Jongkwan Park

    Jongkwan Park15 시간 전

    This channel is fake news and hate contents

  75. Jongkwan Park

    Jongkwan Park15 시간 전

    엄꼴통 입만열면~~거짓말구라,허구,추측성 뇌피셜 희망고문회로에서 fakenews불타는 구린 냄새가 진동을 한다.

  76. Feit

    Feit15 시간 전

    엄준식님한테 허락맡고 채널명 쓰시는 건가요???

  77. 귤밍밍

    귤밍밍15 시간 전

    우리는 "엄" 의 시대에 살고있다.

  78. sung wook kim

    sung wook kim15 시간 전

    Fake news 핀크 오픈뱅크

  79. 이광재

    이광재16 시간 전

    완전선수네!!!

  80. 이광재

    이광재16 시간 전

    다른나라 상황을보고도 그런 자신의 주둥이가 부끄럽지 않은가?

  81. 이광재

    이광재16 시간 전

    저질방송. 본인들은 본인들 자식 또는 부모님에게 지금 하고있는 행동이 과연 떳떳한지 자신을 돌아보라!

  82. 청이청이

    청이청이16 시간 전

    Fake news and disinformation, 가짜뉴스

  83. 김광석

    김광석16 시간 전

    온 국민이 궁금하는것은 전부 묵묵부답

  84. 비실이

    비실이17 시간 전

    엄준식 허락맡고 영상올리시는건가요?

  85. 오나나

    오나나17 시간 전

    사기치는 사람이 있다? 너~~~~?🐓🐓🐓🐓🐓🐓🐓

  86. Park훈

    Park훈17 시간 전

    우리 솔직히 ㅎㅎ 조작은 너무 티난다. 은밀하게 해야지

  87. 삼순조아

    삼순조아17 시간 전

    썸넬도 조악한데 혐오스런 웃음으로 시작하네? 극우채널 중에서도 듣보잡인듯

  88. 김성진

    김성진17 시간 전

    이런 악의적인 채널 당장 삭제해주십쇼 m.site.naver.com/0vY65

  89. MH Choi

    MH Choi18 시간 전

    증상이 있어서 병원에 가도 검사를 제대로 안 해주는데 무슨 양심을 찾고 있어요. 지금도 지하철,버스등에 감염자가 몇명이 있는지 모르는데

  90. Heo Hui

    Heo Hui18 시간 전

    Fake news out

  91. 어이야디여어차

    어이야디여어차18 시간 전

    생긴대로 논다더니ㅋㅋㅋㅋ꼴에 좋다고 웃는다ㅋㅋㅋㅋㅋ

  92. Noor Ma

    Noor Ma18 시간 전

    후디스 광고를 이런 악의적이고 혐오스러운 채널에서 보고 싶지 않네요.

  93. 무궁화

    무궁화18 시간 전

    😁😁😁😁😁😂😆😆👍👏👏👏👏✌구독다 1백만 가즈아!!😘😆😆😆😂😁👍

  94. 이상필

    이상필18 시간 전

    엄하이!

  95. 인권

    인권18 시간 전

    메시지가 확실할때는 메신저를 공격하라. 크~ 니들이 늘상해오던 거라서 뭐 세삼스럽다 참... 니들이 공작정치의 일환이되어 살아가는 모습 안쓰럽다 안쓰러워

  96. 데스페라드

    데스페라드19 시간 전

    좇선일보 방가놈 탈탈 털어보자 ㅋ 엄××야 ㅋㅋ 미통닭 김대호? 엄××는 60대라 상관없노? ㅋㅋ 3040보고 무지하다는 발언한 넘 그냥 내비두나 ㅋㅋ 군대연기도 행방불명에 ㅋㅋ전과자고 ㅋㅋ 그런넘이 미통닭에 있네? ㅋㅋㅋ

  97. seio물결 Adorable

    seio물결 Adorable19 시간 전

    조중동폐간 수구꼴통 자칭 우파라고 하는 인간들 아웃~~~ 캭 퉤

  98. 엘리엘리

    엘리엘리19 시간 전

    석열이 한번 더 털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