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브스뉴스 SUBUSU NEWS
스브스뉴스 SUBUSU NEWS
스브스뉴스 SUBUSU NEWS

뉴스에는 위아래가 없다! SBS 스브스뉴스

댓글
  1. 라이언

    라이언18 초 전

    도미노광고 박새로이가 하던데

  2. 코목

    코목4 분 전

    애초에 텔레그램은 익명성과 보안유지로 먹고 사는 기업이라 FBI든 뭐든지간에 개인정보 요구해도 안 줄 애들임

  3. an

    an7 분 전

    도저히 믿을수 없는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드루킹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 입니다. 적페들에 신세계 질서를 이루기 위한 모든 기능들 모든 준비들 완벽하게 철저하게 만들어져 있었던 갇추어져 있었던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 드루킹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이 비밀리에 있었습니다. 댓글조직들 여론몰이조직들 바람잡이조직들 불법사찰조직들 해킹조직들 범죄조직들 그 어떤 모든 범죄들도 모두 가능 할수 있는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에 행동대들 조직원들 연락망들 연락책들까지 기상천외한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교모한 속임수들에 이용방법들로 위장하고 있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이 어느 한곳도 빠짐없이 빈틈없이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모든 곳들까지도 비밀리에 연계 되어 비밀리에 장악하고 비밀리에 비밀활동들을 하고 있는 비밀조직들이 비밀리에 있었습니다. 기상천외한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교모한 속임수들로 위장하여 진보들로 위장하고 보수들로 위장하고 있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둘 비밀단체들 드루킹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은 비밀리에 비밀조직들끼리 비밀리에 한통속으로 연계 되어 있는 굉장히 광범위하게 거대한 거미줄처럼 지능적으로 조직적으로 연계 되어 있는 기상천외한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이 비밀리에 있었습니다. 적페들에 신세계 질서를 이루기 위한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을 다양한 여러종류들에 이용방법들에 이용될수 있는 모든기능들 모든 준비들을 만들어 놓고 갇추어 놓고 비밀리에 있었습니다. 적폐들에 신세계 질서를 이루기 위하여 기상천외한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교모한 속임수들로 신분세탁들에 재주들 위장술들에 능통한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 비밀결사대 조직들은 악을 감추기 위하여 선으로 포장하여 천사들에 가면들을 쓰고 천사들에 이름으로 위장하여 복지 봉사라는 명문들을 이용하고 독립운동 이라는 명분들을 이용하고 위장하고 인권운동이라는 명분들을 이용하여 위장하고 비밀리에 비밀활동들 하고 있는 기상천외한 교모한 속임수들로 위장하여 진짜정치인들 국민모두를 천하를 교모하게 속이기 위한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에 비밀결사대 조직들이 우리나라 뿐만이 아니라 전세계로 빠른 속도로 뻗어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적폐들에 왕국 적폐들에 신세계 질서를 이루기 위하여 비밀리에 나라를 통제하고 좌지우지 하기 위한 국민모두를 통제하고 좌지우지 할수 있는 모든 기능들을 완벽하게 철저하게 만들어놓고 갇추어놓고 국민모두의 모든 정보들 약점들 알기 위한 불법사찰들을 비밀리에 하면서 국민들에 의심둘을 피하기 위한 다양한 여러종류들에 이용방법들을 이용하여 교모하게 위장하여 국민들에 의심들을 피해가고 있는 것 입니다. 불법사찰조직들 불법사찰들 하고 있는 짓들에 동남아계도 외국인들계도 보았습니다. 비밀리에 불법사찰들을 하면서 국민들에 의심들을 피하기 위하여 굉장히 광범위하게 다양한 이용방법들로 위장하여 남녀 노소를 모두 어린이들부터 초중고 대학생들 젊은남녀 아줌마 아저씨 할머니 할아버지들 골고루 투입되어 불법사찰들에 감시망들 연락망을 연락책둘이 비밀리에 비밀활동들을 하고 있었습니다.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에 드루킹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은 이미 오래전부터서 치밀한 계흭적인 무서운 음모들을 감추고 숨기고 비밀리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적페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 드루킹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에 기상천외한 교모한 속임수들에 위장술들은 하늘까지도 도 속일수 있을 정도로 기상천외한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교모한 속임수들에 위장술들이 기상천외 합니다. 도저히 믿을수 없을 정도로 기상천외하여 상상이상을 초월 합니다.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는 적페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 드루킹비밀조직들에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은 성경에서 나오는 마지낙때에 나타나는 천하를 교모하게 속이고 있는 미혹하고 있는 적그리스도 거짓선자자 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같습니다. 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끼리 짜고 치는 뻔뻔스러운 연기들로 적반하장들에 말들 행동들에 뻔뻔스러운 연기들에 무서운 음모들에 발톱들을 감추고 숨기고 진짜정치인들 국민모두를 완벽하게 철저하게 속이고 이용하여 적폐들에 뜻울 이루어 가고 있는 것 입니다.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 드루킹비밀조직들 비밀결사대 조직들 비밀정치인들은 겉과 속이 디른 적그리스도 거짓선지자 사탄조직들 악마조직들 교모한 속임수들 위장술들에 능통한 요물들에 짓들 같습니다. 적폐들에 왕국 적페들에 신세계 질서를 이루기 위하여 어느 한곳도 빠짐없이 빈틈없이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모든 곳둘에서 국민모두를 속이기 위한 포섭하여 왜곡된 정보들을 알리기 위한 퍼뜨리기 위한 유도하여 기 위한 비밀활동들을 비밀리에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면서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에 대한 정보들이 진짜장치인들 국민들에게 알려지지 못하도록 철통방어로 철투철미하게 통제하고 차단하고 막기 위한 비밀조직들까지 어느한곳도 빠짐없이 빈틈없이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모든 곳들에서 동서남북에서 사방팔방으로 비밀리에 차단하고 막고 있는 잣들을 비밀리에 비밀활동들 하고 비밀조직들이 굉장히 광범위하게 거대핰 거미줗처럼 뻗어 있었습니다. 모든 곳들에서 비밀리에 비밀활동들 하면서 나라를 위하는 척 국민들을 위하는 척 평범한 국민들처럼 내 이웃처럼 친근한 지인들처럼 평범한 모습들을 하면서 생각하는 척 위하는 척 하면서 가장 가까이 접근하여 비밀리에 지능적으로 비밀활동들을 하고 있는 비밀조직들에 감시망들이 모든 곳들에 굉장히 광범위하게 거대한 거미줄처럼 지능적으로 조직적으로 비밀리에 연걔 되어 있는 비밀조직들에 악에 뿌리들이 굉장히 광범위하게 뻗어 있었습니다.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이 비밀리에 모든 곳들을 비밀리에 장악하고 비밀리에 진짜장치인들 국민모두를 완벽하게 철저하게 속이고 있었습니다. 진보들로 위장하고 보수들로 위장하고 있는 비밀정치인들이 기고 만장하여 눈에 보이는 것둘이 없는 짓들을 하고 있는 것은 나라를 국민모두를 좌지우지 할수있는 비밀조직들이 모든 곳들을 장악하고 있기 때문 일것 같습니다. 진짜정치인들 국민들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에 조직들 악에 세력들 악에 뿌리둘이 굉장히 광범위하게 지능적으로 조직적으로 비밀리에 비밀활동둘을 하고 있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내부에 있는 적들을 발견하지 못하여 내부에 있는 적들에게 속고 이용당하고 있는 것 심각하게 위험합니다. 아무도 믿지 마세요. 진짜정치인들 국민모두를 포섭하고 속이기 위한 왜곡된 정보들로 유도 하기 위한 비밀조직들에 조직들이 비밀정치인들에게 유리하게 하기 위한 비밀리에 비밀활동들 하고 있는 비밀조직들에 조직들 악에 새력들 악에 뿌리들 모든 인터넷 스마트폰 sns 상둘에서 평범한척 생각하는 척 위하는 척 지지자인 척 팬 인척 위장하여 교모하게 유도하는 짓들에 비밀활동들을 비밀리에 하고 있는 겉과 속이 다른 모습들로 겉으로 포장 되어 비밀조직들이 비밀리에 비밀활동들 있었습니다. 적폐들에 비밀조직들은 위장하여 어느 한곳도 빠짐없이 빈틈없이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모든 곳들까지도 비밀리에 장악하여 비밀리에 비밀활동들을 하고 있습니다. 기상천외한 지능적으로 조직적으로 비밀리에 있는 적폐들에 비밀조직들 드루킹비밀조직들에 비밀결사대 비밀조직들이 비밀리에 관공서 공공기관 정부기관들에 있는 비밀공무원 비밀복지봉사 비밀경찰 지자체 의원 학교 병원 은행. 신문사 방송사 검사 판사 법원 행정처 비밀기무사 비밀정치인들 국회의원 사무실등등... 이외에도 어느 한곳도 빠짐없이 빈틈없이 상상이상을 초월하는 모든 곳들까지도 기상천외한 지능적으로 조직적으로 비밀조직들끼리 비밀리에 연계 되어 있는 적페들에 비밀조직들 비밀단체들 드루킹비밀조직들에 비밀결사대 비밀조직들이 진짜정치인들 국민모두를 감쪽같이 속이고 이용하면서 비밀리에 있었습니다.

  4. Triangle J

    Triangle J8 분 전

    범죄를 저지른 범죄자는 감방에서 제공하나 나라를 지키는 군인에게 제공 안하는건 3자 입장에서 껄끄스럽긴하나 도대체 왜 채식주의자가 됬나요? 물오보면 동물들은 감정을 가졌는데 그들의 시체를 먹는건 너무나도 혐오스럽다라는 답변이 많았는데요. 그러나 식물도 감정을 느낀다는 연구가 있습니다. 심지어 눈이 없어도 자신에게 잘 대해준 사람이 다가오면 기뻐하는 파장이 나온다고 합니다. 뭐 다른 사람이 인육을 먹든 똥을 먹든 상관은 없지만 그 신념의 주체가 무엇이고 그 신념이 진짜로 빈틈이 없는 완벽한지는 확인이 필요해 보입니다.

  5. nice metoo

    nice metoo9 분 전

    보안성이 없는 카카오같은 운영을 보여주세요

  6. 김민석

    김민석9 분 전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전공책 줄줄 읽으시기만 하시고 리포트 10장 씩 내라고 하는거는 누구나 할 수 있는거 아닙니까

  7. RanFunk Kim

    RanFunk Kim13 분 전

    pc주의자들과 페미의 공격이네 다시 조선시대로 가고 싶은거냐

  8. 김건우

    김건우13 분 전

    역시 죄파 언론 그냥 아는게 없다 ㅋㅋㅋ 암드가 듣보라니

  9. 안유란

    안유란15 분 전

    대박이다

  10. 라이언

    라이언18 분 전

    지들이 만든거 지들이 알아서 하겠다는데 니들이 피해자 도와줬어 왜 조회수 빨라고 지랄이야 목소리 나오는년도 그냥 읽는건지 자기가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미개한 개돼지년들 존나 역겨워 말하는것도 지가 명령하듯이 당연한 것처럼 말하는것같노

  11. 朴俊奎

    朴俊奎20 분 전

    내가 CEO면 협조 안할듯

  12. 믿고있었다고!!젠장

    믿고있었다고!!젠장21 분 전

    누가 우리 슈카형 기를 죽여

  13. 라이언

    라이언22 분 전

    제목부터 맘에 안드내 니들이 조사해 마치지가 추적하는 마냥 부심부리는거 개역겹네

  14. 박성환

    박성환23 분 전

    전기로 자1살하는 방법 : 한국전력 풀매수

  15. 너는

    너는23 분 전

    이게 말이 안되는게 이걸 만약에 한국에서만 협조를 하면 러시아나 중국같은 공산주의 국가도 이걸 빌미로 요구할것인데 이걸 어떻게 넘겨주냐

  16. MinJae Kim

    MinJae Kim23 분 전

    댓글에 수학능력시험 영어 과목과 관련된 비판이 많이 글 남겨봅니다. 한국어가 학술에 이용된지는 고작 100년밖에 되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한국어에는 학술에 적절한 표현이 적습니다. 학술집 자체를 번역할 지식인도 부족한 실정입니다. 따라서 한국어로 고등 학문을 공부한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결과적으로 수능 영어는 원서 학술집을 읽는 것을 목표로 성장했습니다. 같은 맥락에서 수능 영어는 말하기가 아닌 읽기를 위한 과목으로 변모합니다. 한국 사회에 필요한 기술은 능통한 회화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런 관점에서 본다면 조선시대의 언어 교육과 수능의 영어 과목을 비교하는 것은 부적절하지 않을까요?

  17. EarlyStyle

    EarlyStyle25 분 전

    칼을 요리사가 이용하면 훌륭한 조리도구가 되지만 범죄자가 이용하면 살인 도구일 뿐입니다. 더구나 CEO에게 메일 보내서 답장 온 것도 아니고 기사도 아닌 그냥 소설이네요.

  18. I D

    I D26 분 전

    근데 아마 안 해줄 듯ㅠㅠ 다른 국가나 FBI가 직접 연락 했을 때 도 정보 공유 안 해줬는데 쟤네 입장에선 아무것도 아닌 한국이 부탁한다고 해주지도 않을 것 같고, 우리한테 공개해주면 여태 다른 기관에 협조 안 해준고 시비걸리고, 앞으로도 공개 안 하면 한국 사례로 물고 넘어질거 뻔하니까ㅠㅠ

  19. exorcist BIO-

    exorcist BIO-26 분 전

    저거 너무 많이다는데 밸런스패치좀;;

  20. 오빠왜 살아

    오빠왜 살아27 분 전

    난 솔직하게 졸려는 좀 드라마나 만화에서만 자연스럽지 현실에서 하면 으 뭐함 ㅋㅋㅋㅋㅋㅋ 이럼

  21. 김진우

    김진우33 분 전

    알수없는 알고리즘이 저를 뜨겁게 인도해주었습니다.

  22. Синозаки Ай

    Синозаки Ай37 분 전

    악용하는 새끼들이 잘못이지 텔레그램 개발자한테 왜 따지는거지?? 일탈계도 범죄인데 트위터 악용하는 애들 잡게 트위터에도 영상하나 받치지 그래?? 일탈계새끼들 피코하면서 5천만원 쳐 받는 것도 ㅈ같은데 왜 그건 말이 없음? 아 트위터에 내 성기 올리는 건 자유지만 일반 기업이 만든 포르노 유포는 잡으라는 그 성별들은 관심도 없겠지ㅋ

  23. Nanidlin

    Nanidlin37 분 전

    일단 여기서 댓볼때 "따르르릉도로로롱"이라는 사람이 댓달면 거르셈

  24. 챔챔

    챔챔37 분 전

    어이가없네 말이 집단면역이지 그냥 다 죽으라는거잖아

  25. 뚠뚠대

    뚠뚠대40 분 전

    테러 때문에 마스크에 거부감이 있다는건 이해하는데 6000천명이 죽어나가는데 처 나오는건 진짜 귱금

  26. 박근혜

    박근혜41 분 전

    아 처음에 내 친구이름 나와서 깜놀함;; 그런김에 노라조 노래들어야징

  27. 99 99

    99 9941 분 전

    텔레그램이 누군가의 인권을 유린하는 수가 많을까 아니면 홍콩 시위등 인권을 지키는 수가 많을까? 텔레그램의 신념을 지키는것이 정말 멋있다고 생각한다. 한번 뱉은거 끝까지 가야지 텔레그램은 이 사건에 대해 어떤 책임 의무도 없고 오히려 손해를 보는 상황이지 이미지를 망치니깐. 그리고 큰 테러나 테러 준비 채팅같은 중대한 문제 조차(많은 희생이 생길수있는) 공개하지않는데 n번방이라고 공개할까.. 그냥 기대하지말고 우리나라 법 체계를 성관련은 강하게 하고 어차피 조주빈 뒤지면 다 냄새나는게 한두개씩 있을텐데 뭘 그리 걱정하나.

  28. 김주링

    김주링41 분 전

    그냥 탤레그램같은앱을 스토어에서없에버리는것도좋은방법임

  29. 서비

    서비44 분 전

    그때문에 고추보집물!이라는 명대사가 나오게 되는데...

  30. -

    -44 분 전

    이거 그 김비서가 왜이럴까 나오는 여자분 오묘하게 편집해서 광고에 쓰던데..

  31. kimenes

    kimenes49 분 전

    일베 화이팅 힘내세요

  32. Majin Buu

    Majin Buu51 분 전

    집단면역 ㅋㅋ 그래 함 해봐라. 같이 사느냐 같이 죽느냐

  33. 채민

    채민52 분 전

    우리 2020년은 총체적난국이다..

  34. 발라뮤트 디브뱀

    발라뮤트 디브뱀53 분 전

    옳고 틀린거를 누가 결정하는데? 어떤거는 암호화 풀어주고 어떤거는 암호화 안풀어주냐?

  35. 토끼먹는당근

    토끼먹는당근54 분 전

    근데 텔레그램은 사용자 디바이스를 사용 및 조사 하지않으면 내용을 절대 볼수 없다고 알고있음 그래서 만든사람이라도 그 내용을 확인할수없음

  36. 차기작180

    차기작18056 분 전

    책이 너무 별로여서

  37. 네모

    네모57 분 전

    돌이필요해

  38. 레모니

    레모니시간 전

    그냥 정신승리하는거 같다 ㅋㅋ

  39. 웃음을잃은아이

    웃음을잃은아이시간 전

    딘딘 랩퍼였냐

  40. zzz gana

    zzz gana시간 전

    준표콜라 우리나라를 위하여

  41. Elizabeth kim

    Elizabeth kim시간 전

    왜 26만명에 버튼 눌리는 거야 수 상관 없이 일단 저 사건에 주목하고 빡쳐야지ㅋㅋㅋㅋ 성범죄 사건에 분노하지를 않고 26만명...아닌뎅.... 이러면 공감능력 0인 사람으로밖에 안 보이는데. 26만명이든 26명이든 존나 추악하고 더러운 거 맞잖아?

  42. u lee

    u lee시간 전

    스브스 뉴스 ㅈㄴ 멋있다 진짜 이게 언론이지,,,

  43. 4 qqqkr14

    4 qqqkr14시간 전

    저 만든놈이 이거보면 얼마나 웃길까 ㅋㅋ 프라이버시를 첫번째로 만든 메신저에 좋은 정책같은 개소리 씨부리고 있는거 보면 ㅋㅋ

  44. 朋친구

    朋친구시간 전

    에휴 이것도 그렇고 이번 코로나사태로 대부분의 유럽국가가 표면적으로만 선진국이고 국민성은 한일보다 못한 후진국이라는걸 깨달았다... 나는 유럽여행은 안 갈란다. 한중일,아시아에도 유럽보다 좋은곳 훨씬 많다.

  45. Dawson Kim

    Dawson Kim시간 전

    슈선생님 지금 이시간 저는 플러스로 돌아갔습니다.

  46. 지켜보눈

    지켜보눈시간 전

    피할수도 없는 검찰출석을 하며 아내가 받은 시계 버리고 이제또 제로부터나 다시또시작하며 나 자살하리라 나 바라는대로~

  47. 느낌대로사는사람

    느낌대로사는사람시간 전

    🇨🇳

  48. dandy lave

    dandy lave시간 전

    n 번방이 여성을 상대로 협박하고 악용한 이런 취지에 범죄 재질이 불량하고 그리고 사회 지도층 공무원 공익요원 사회 높은 직업이 있는 사람이 대거 있을 것으로 믿고 이게 어차피 나라마다 국가마다 법이 다르며 한국에는 마약범죄에 우호적인 태도 하고 있지만 중국 필리핀 아예 사형 있나 엄청 큰 형량하고 있으며 단지 성내용에서 보면 각기 다른 마다 국가마다 법이 다르며

  49. 최성철

    최성철시간 전

    썸네일에서는 ceo에게 직법적인 답변이 온것처럼 되어있는데... 실제로는 아니네요 어그로성이...

  50. 유창환

    유창환시간 전

    한국에 대량수출이 시급합니다

  51. Dawson Kim

    Dawson Kim시간 전

    슈카선생님 존경합니다.

  52.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시간 전

    결과가 좋건 나쁘건 역사에 남겠네ㅋㅋㅋㅋ

  53. 멍멍이손전화

    멍멍이손전화시간 전

    나같은 초등생은 영상 화질도 좋고 잘설명해주는 대학생들은 개판이구나...

  54. 연차

    연차시간 전

    언론까지 도와주니 진짜 더 열정이 생긴다... 영상 만들어주샤서 정말 감사합니다.. 스브스뉴스 내인생 진짜 유익하다ㅠ

  55. Haneul Jang

    Haneul Jang시간 전

    인공지능으로 충분히 음란물 필터링 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굳이 안하는 이유는 유저 수가 줄어들기 때문이겠죠. 수사에 협조해달라는 요청 정도로는 절대 이용자 정보 공개하지 않을 겁니다. 국제공조로 수색영장이라도 발부해서 강제로 들춰내야 할 겁니다... ㅠㅠ

  56. 내가

    내가시간 전

    근데 배성재 듣고는 있는거임?ㅋㅋㅋㅋㅋㅋ경기만 집중하시는듯

  57. 뽀 친구할래?Hoxy

    뽀 친구할래?Hoxy시간 전

    우리도 여자얘들은 좁은시청각실로 모든반이다모여서 듣고, 남자얘들은 지들 각자반에서 듣구 그랬는데. 쌤이하시는말이 제일어이없었다 . 성교육(?)선생님이신데 하시는말이 ㅋㅋㅋ/"너네 여기 부른이유가 같이하면 좀 부끄럽잖아~ 안그러니~? ㅎㅎ그래서따로한거지"/ 그때는 그래 이게더 ㄱㅊ은거같다 했지만 지금 다시생각해보니 그건 아니였던거 같다.서로 다른성별 좀다른내용을 배울수있지만 서로알아야하는건데 부끄러울게뭐가있나 ..;;? +글구막 짧은바지 입고다니지 말라함..

  58. 윤희주

    윤희주시간 전

    박사랑 갓갓 그 악마새끼들을 장당화 하는건 아니지만 피해자라하는 사람들도 문제가 있는거임...

  59. 徽月

    徽月시간 전

    2020도 만만치 않음

  60. 연듀

    연듀시간 전

    텔레그램 까는 얘들 존나 웃기네ㅋㅋ 회사엔 피해 안가는줄 아나ㅋㅋㅋ 회사의 미래가 달려있는데 CEO 눈에는 지들 회사가 중요하겄냐 아니면 가해자 신상공개가 더 중요하겄냐ㅋㅋㅋ 니들이라면 공개하겄냐ㅋㅋ 선동질좀 그만하고 '생각'이란걸 좀 하고 말해ㅋㅋㅋ

  61. 끼룽룱훌핥

    끼룽룱훌핥시간 전

    댓글을 보니 가끔 더러운 인간들이 있는거 같다. 매국노들은 입을 뗄 수도, 손가락으로 자판기를 칠 자격이 없다. 너희들은 그런 생각을 하기 전에 고문받은 독립운동가님들 생각이나 더 해라.

  62. 박수환

    박수환시간 전

    근데 생물학적으로 정상이 아닌건 사실이지 않나..? 아닌감??? 번식본능이 없는거랑 똑같은거니까..

  63. 프로선플러

    프로선플러시간 전

    한국당은 싫은데 홍준표는 좋아함

  64. 호비호비

    호비호비시간 전

    우리 보건쌤 콘돔 나눠주고 어떻게 쓰는건지 알려주고 하셨는데.. 보건쌤 감사해요ㅎㅎ

  65. Josh Nam

    Josh Nam시간 전

    우리형 아껴줘.. 이것도 자산분배 본방으로 보면 젠틀하게 한거야..

  66. 애꽁사랑피어싱중독

    애꽁사랑피어싱중독시간 전

    저는 남성공포증이 있습니다 여중도 여고도 다니지 않았습니다 근데 어느샌가 생겨 남자를 보면 증오스럽고 두렵습니다 제가초등학교때 경비실 아저씨는 저를 성추행을 하였습니다 초등학교 고학년때는 학교 상담사 선생님께 성희롱 을 당했습니다 중학교땐 삼촌이라는 사람에게 꾸준히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그이후로 저는 남자가 너무 두렵습니다 제몸에 닫는거 조차 혐오스럽고 역겹습니다 왜그런지 모르겠습니다 너무 두렵습니다 제어깨에 손을 올릴때 온몸에 소름이 쫙돌고 숨을 헐떡 입니다 너무 두렵습니다 세상사람들이 다 모두 나쁘다고 생각 합니다 무섭습니다

  67. 뭐라고

    뭐라고시간 전

    텔레그램은 그냥 포장 잘한 거고 게으르기 때문에 그대로일 것 같다. 텔레그램만 패서 불쌍하다니 나는 범죄의 표적이 된 피해자들이 훨씬 불쌍하고 안타깝다. 텔레그램은 그냥 성범죄자들의 수호자에 불과하다.

  68. 은지언니사랑해

    은지언니사랑해시간 전

    그러면 2020년은 교과서에 어떻게 실리게 될까

  69. hakhee kim

    hakhee kim시간 전

    어머........ 어떻게..... 하늘에서 행복하렴......

  70. 호비호비

    호비호비시간 전

    예전에 오질나게 읽었는데 저런 내용 기억이 안나서 뭐지 싶었는데 최근에 나온거구나 동성애가 뭐가 정상이 아님ㅋㅋㅋ

  71. 최일우

    최일우시간 전

    ㅋㅋㅋㅋ진짜 재밌다

  72. 나는최고다

    나는최고다시간 전

    난 학교가서 친구들 만나고 싶다는거지 수업듣고 싶다는데 아닌데

  73. 살충제

    살충제시간 전

    ㅋㅋㅋㅋ 세상을 어느정도 산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아는 사실 아닌가? 운7기3 그렇다고 집에 쳐박혀서 아무것도 안하는 새끼한테는 운이 안와 ㅈㄴ 극악의 확률 천운으로 로또 당첨되겄지 ㅋㅋ

  74. 헌법34조3항은 헌법11조1항에 위배된다

    헌법34조3항은 헌법11조1항에 위배된다시간 전

    저 130년 전 책이 지금 교과서보다 영어 더 잘 가르칠것 같은데

  75. 김용하

    김용하시간 전

    우리집만 마트가면 아빠가 엄마 생리대 사다주냐??

  76. 은낫같이성난고래

    은낫같이성난고래시간 전

    성범죄 터짐→ 정상남: 같이 분노함 소수의 그남들: 낫올맨 낫올맨 **새끼 : 창녀도 26만

  77. 어나니머스

    어나니머스시간 전

    고기능 아스퍼거인가?

  78. 은낫같이성난고래

    은낫같이성난고래시간 전

    주빈이 친구들이 넘쳐나네

  79. 14현

    14현2 시간 전

    그냥 ceo는 돈벌고 즐기고 운영자들은 돈벌고 즐기고 가해자들은 즐기고 방관하고 피해자들은 착취당하고 유린당하고 법은 가해자를 보호하고 피해자한테 돈주고 시민들이 청원 넣어봣자 정부는 아무것도 안하고 이런거보면 중국이나 북한이 미개하다고 보면 안된다

  80. 울가족금쪽

    울가족금쪽2 시간 전

    스브스에서 잘했네 그 성범자 놈들 잡아서 코로나 백신약 만드는데 써야지(아 그리고 이게 몇년도 꺼 인지는 모르겠지만 코로나 사태 중에 본것 입니다)

  81. 읭읭이

    읭읭이2 시간 전

    아니 아이폰쓰는데 나만 재난문자안옴? 내 친구들 삼성 애플할거없이 다오는데 나만 안옴 ㅅㅂ 소외감오지게 드네

  82. 토끼먹는당근

    토끼먹는당근2 시간 전

    성 소수자들을 이해는 못하더라도 이상하게 생각하면 안된다

  83. 정지우

    정지우2 시간 전

    정보제공 못하는건 어쩔 수 없지 기업이 얻는 이득이 없잖아 이득은 커녕 고객 신뢰를 잃는다는 엄청난 손해만 보는데 어떻게 제공해줌

  84. 1 23

    1 232 시간 전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서울대

  85. 동기부여

    동기부여2 시간 전

    멍청한년들 많네.. 푸틴이 요구한것도 안들어주는데 우리라고 가능하겠냐 지금 우리가 해야되는건 성범죄법 강화야

  86. jong soon han

    jong soon han2 시간 전

    슬픔을 타인에게 강요하지 마세요.. 그냥 자기만의 슬픔으로 간직하시길... 교통사고 하루에도 몇 건이나 발생하는데... 그거 다 슬퍼해 줄거임...?

  87. Mr_CKS

    Mr_CKS2 시간 전

    텔레그램은 자료를 절대 제공하지않을겁니다. 그러는순간 텔레그램은 망하는거죠 어쩔수없이 우리나라아님 다른나라 화이트해커데려다 직접풀어야 됩니다.

  88. 이천수

    이천수2 시간 전

    ㅋㅋ 응 안돼~

  89. lagna

    lagna2 시간 전

    내 주위사람이 감염되서 나쁜일이 생기면 느낄것이다 ..멍청한짓이라는걸 진짝에 예방할걸 후회나하지마라..원시인도아니고 ㅋㅋ

  90. 원구Game

    원구Game2 시간 전

    아씨 이 뉴스 보고있는데도 엄마가 뭐라하네 착각하고 ㅋㅋㅋㅋ

  91. 자고싶어

    자고싶어2 시간 전

    동성애는 비주류인 건 맞지 ㅇㅇ 역사에서 일정한 비율로 항상 존재해왔으니 무시할 순 없는 수이지만... 그냥 싫다.

  92. 장민성

    장민성2 시간 전

    님들 저 2020 1월되기 도전에 2019 12월말에 아 이번 해 느낌 안좋다 했는데 ㅁㅊ맟춤ㄷㄷ

  93. 뿌뿌

    뿌뿌2 시간 전

    아베 0:59 아주 이걸 지랄을 떱니다^_^

  94. 다정한 네크로맨서

    다정한 네크로맨서2 시간 전

    그냥 정부에서 텔레그램은 차단하면 안되나?

  95. 준영

    준영2 시간 전

    그래 솔직히 2살까지는 ㅇㅋ ㄱㅊ해 아..그래 그렇게 난리면 알았어 3살 ㅇㅋㅇㅋ ....4살은 인간이냐???

  96. 자고싶어

    자고싶어2 시간 전

    시바ㄹ 이 나라에서 못 살겠노 남혐민국

  97. 조커

    조커2 시간 전

    텔레그램이 여기서 범죄수사에 협조하면 인권탄압국들이 협조를 요구할 명분이 생기고, 진짜 텔레그램같은 플랫폼이 절실한 사람들이 못쓰게될수도있음. 그러면 장점이 없어진 텔레그램은 그대로 도태됨 그리고 그 20만명은 제발 그만쓰자. 애초에 말이안 되는 숫자고 가짜다. 경각심? 사태의 심각성과 잔혹성을 조금이라도 알면 자동으로 생긴다

  98. SCH

    SCH2 시간 전

    텔레그램 변화 ㅇㅈㄹ 테러범에게도 공개안하는데 만약 공개하면 그 순간 신뢰성이 떨어져 텔레그램 회사망함 참고로 굳이 텔레그램 서버 공개 안하고 n번방 이용자 폰 압수해서 로그뒤지면 다 나오니까 걱정 ㄴㄴ

  99. 행복행복

    행복행복2 시간 전

    그래 이런 나라도 있어야 실험도 되고 교훈도 얻고 괜찮아 ㅡ

  100. SOO HYUN KiM

    SOO HYUN KiM2 시간 전

    진짜 폴볼크를 이렇게 절하한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