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 후에 다시 만날 수 있을까 [7일만 로맨스] EP10 우리는 일상 속에서 꿈을 꾼다 | ENG SUB

헤어진 사람과 다시 만날 수 있을까..
01:52 어후 저렇게 훅 들어오면 넘 잘생겨서 나 쥬금
@이거 완결났다 무한 정주행각이야ㅠㅠㅠㅠ
[7일만 로맨스] EP10 우리는 일상 속에서 꿈을 꾼다
#러블리즈 #서지수 #신준섭
-
7일만 로맨스 💘💫
여기서도 볼 수 있어요 👉 bit.ly/OneFineWeek
-
구독, 알림 설정해두면 콬드라마 빠르게 볼 수 있대요 ✍️
콬TV 구독하기 👉 bit.ly/KOK_Subscribe
-
V Live ❤️ bit.ly/KOK_vlive
Naver TV 🧡 bit.ly/KOK_navertv
Facebook 💛 bit.ly/KOK_facebook
Instagram 💚 bit.ly/KOK_insta

댓글

  1. 콬TV

    콬TV8 일 전

    🥰7일만 로맨스를 사랑해주셔서 고마워요🥰 우리 모두 로맨틱해집시당! 다음 화목 드라마도 기대해주세요😊

  2. 김동원

    김동원4 일 전

    내일 새 웹드 티저 나오나요? 화목 새 웹드 빨리 부탁드려용~^^

  3. 김경서

    김경서4 일 전

    지즌 2언제 해요??

  4. juhee kim

    juhee kim5 일 전

    이 멤버 그대로 시즌 2 존버합니당,..!

  5. 미냔

    미냔5 일 전

    그럼 이제끝난거죠?

  6. 계정넘김

    계정넘김6 일 전

    네ㅜ시즌2나오면 안돼요ㅜㅜ이 배우들 그대로요ㅜㅜㅜ제발요ㅜㅜㅜ😭😭❤

  7. Sweesyie 19

    Sweesyie 195 시간 전

    From ep 1 to end i adore him so much . He just ruining my bias list

  8. # HASH

    # HASH5 시간 전

    아 시봉 눈물 나자너

  9. 조효빈

    조효빈6 시간 전

    와 요즘 너무 재밌는 영상이 많아서 기분 좋다

  10. 댕 댕

    댕 댕6 시간 전

    키스 왜안하누

  11. young sun jung

    young sun jung10 시간 전

    와 진짜 미텼다ㅜㅜㅜㅜㅜㅜㅜ 정우님 지수님 사랑해요오옹 ~~~~

  12. 코멧크루세이더

    코멧크루세이더10 시간 전

    콬tv야 콬tv야 시즌 2를 내놓아라 그렇지 않으면 구독을 취소하리

  13. PeachySoul

    PeachySoul10 시간 전

    IT FEELS TOO FAST

  14. 수정

    수정11 시간 전

    시즌 2도 있었으면.. 정우랑 별언니 다은언니 였으면 좋겠다 만약 시즌2 나오면.... 흐잉...설렘 정우오빠 심쿵쓰 별언니 다은언니 이뿌담

  15. 세연낭자

    세연낭자12 시간 전

    정우 체크바지 이쁘다 퓨

  16. 미스터쏭

    미스터쏭14 시간 전

    6:07 하늘이랑 별이랑 꽁냥꽁냥 커엽❤

  17. 엄예빈

    엄예빈14 시간 전

    진짜 이건 미친거야...

  18. Army Blink

    Army Blink16 시간 전

    They should kiss for the ending u Know 😂😂

  19. 25G21 Lucy Ha

    25G21 Lucy Ha17 시간 전

    지수언니..ㅜㅡㅜ 퀸덤보고 입덕부정기였는데 웹드보고 제대로 입덕함 춤도 잘 추고 노래도 잘 하고 연기까지 잘 하는 다재다능 팔방미인 당신 너무 사랑해

  20. ᄉᄆᄌ

    ᄉᄆᄌ19 시간 전

    끼꺄어ㅓㅓ 너모 잼있자나아!!ㅋㅋㅋㅋㅋ

  21. 정지원

    정지원21 시간 전

    와 이거 진짜 인생 웹드야ㅜㅜㅜ

  22. heba ali

    heba ali일 전

    the name of drama plz ?!

  23. heba ali

    heba ali7 시간 전

    @binniebean thanks ⁦❤️⁩⁦❤️⁩

  24. binniebean

    binniebean10 시간 전

    one fine week

  25. Shafinaz Shamsuddin

    Shafinaz Shamsuddin일 전

    I need a longer version

  26. Nihal Mimouni

    Nihal Mimouni일 전

    This was adorable 🥰🥰

  27. SimSim

    SimSim일 전

    can we get SEASON 2 about BYUL and the BOSS pleaseeee?

  28. 자두

    자두일 전

    하 ㅠㅠㅠㅠㅠ 하루만에 정주행했는데 쫌 더 내주세요 현기증나 진짜

  29. 이정우

    이정우일 전

    아 살려주세요 시즌 2 처방이 필요합니다

  30. diya maharjan

    diya maharjan일 전

    One of the best webdrama😭😭😭it was soooo goooodd enough to give me butterfliesss💓💓💓💓💜💜💜💜💜💜😍😍😍😍😍😍😍❤❤❤

  31. kpop 24/7

    kpop 24/7일 전

    SEASON 2 PLEASE

  32. A

    A일 전

    2:50 cuuuuute 😭💕

  33. 김슬빈〰

    김슬빈〰일 전

    아아아아아 이거 시즌2!!! ㅠㅠㅠ 일반인과 아이돌의 연예 스토리로 가시죠!

  34. rhayhan adzakir

    rhayhan adzakir일 전

    I wish Seo Jisoo Can Play Drama Again and More

  35. JUNGWOO SKARRRUT

    JUNGWOO SKARRRUT일 전

    CANT WE JUST HAVE A PETITION FOR A SEASON 2 OF THIS DRAMA?!?!?!!

  36. seventen

    seventen일 전

    is jungwoo another person just like da eun and byul ?

  37. binniebean

    binniebean10 시간 전

    no

  38. seventen

    seventen일 전

    PLEASE MAKE A SEASON 2 OF THEM GETTING MARRIED . WE NEED TO WATCH IT

  39. Sanju Tani

    Sanju Tani일 전

    Such a cute story.Loved it❤

  40. aulia hilda

    aulia hilda일 전

    What was the title of this drama??

  41. aulia hilda

    aulia hilda9 시간 전

    @binniebean Thankyou :)

  42. binniebean

    binniebean10 시간 전

    one fine week

  43. 태히

    태히일 전

    진짜 2탄 해야합니다ㅠㅠㅠㅠ 인생 웹드에요 진짜ㅠㅠㅠ 제일 재밌어요

  44. 윤raechel

    윤raechel일 전

    이건내 이야기다. 내평범한 인생에 툭치고들어온 이야기 하... 진짳ㄱ설랜다....!!!❤❤

  45. CherryEXO Baello

    CherryEXO Baello2 일 전

    Is it really ended?😭💔 Goshhhh we need season 2 😢 jebal!!!

  46. 내똥칼라똥

    내똥칼라똥2 일 전

    발제발제발제발제 시즌2 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후유증 오마갓입니다

  47. Della Tan

    Della Tan2 일 전

    I think i'm not the only who need the season 2 for this 😂😂😂

  48. 쵷밍

    쵷밍2 일 전

    와 ㅁㅊ 남자 존나 잘생겼다

  49. qtie patootie

    qtie patootie2 일 전

    SEASON 2 SEASON 2 SEASON 2 SEASON 2 SEASON 2 SEASON 2 SEASON 2

  50. 임한별

    임한별2 일 전

    당신들 고소합니다 내 심장폭행죄로 합의는 시즌2로 하죠

  51. surfin the youtube

    surfin the youtube2 일 전

    SEASON 2 PLEASE THANKYOUU

  52. starlight

    starlight2 일 전

    시즌 2있으면 제발 같은 사람으로 ㅜㅜㅜㅜㅜ

  53. 멜흐엥

    멜흐엥2 일 전

    왜 이렇게 지수 웃는거 눈부시게 이쁘지ㅜㅜㅜㅜㅜ

  54. 앨리스-Alice

    앨리스-Alice2 일 전

    아 진짜 잼썻는데... 아쉽

  55. farah jung

    farah jung2 일 전

    Season 2 please😢

  56. 차서율

    차서율2 일 전

    아아아ㅏㅏ 일어나서 다시 자야되하는거 진짜 귀여웡...

  57. anneliselestrange

    anneliselestrange2 일 전

    SEASON 2 PLEASE OMG SO PERFECT

  58. DavidC6965

    DavidC69652 일 전

    I smiled so much when Jungwoo asked Daeun who she really was 😊 you did a great job Jisoo and i really enjoyed watching every episode❤️

  59. _tess_ ῠϣῠ_

    _tess_ ῠϣῠ_2 일 전

    if there is no season 2 i’m gonna cry TT

  60. Lucy Stephanie

    Lucy Stephanie2 일 전

    Oh I didn't know there's a channel like this with "short" KDramas. Happy endings are the best. 👍

  61. binniebean

    binniebean10 시간 전

    There are tons of channels that upload web dramas here on KOgos. The popular ones are Playlist Global, Dingo Story and KoK TV.

  62. 수민

    수민3 일 전

    빨리 시즌2 진짜로 이거보고 설렘을 느끼다니,,하아 둘이 사귀는건 꼭 봐야됩니다ㅠㅜㅜㅠㅠ 제발요오ㅠ

  63. 김동화

    김동화3 일 전

    혹시 이게 최종회였다는 말인가??? 이런 제길... 난 이거 왜 안나오나... 한참 고민하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아~~ 속았네..

  64. 댕댕

    댕댕3 일 전

    뭐이렇게 재밌는 거야ㅠㅠㅠㅠ

  65. Encik Ahmad

    Encik Ahmad3 일 전

    want more of them, please!!!!!!!!!!!!!

  66. army harini

    army harini3 일 전

    can anyone just tell me what that article at 0:47 was about???

  67. H.J. Kang

    H.J. Kang일 전

    army harini it means that, jungwoo broke up with byul(real)

  68. bts jin

    bts jin3 일 전

    What was the intro song Please someone tell me

  69. ダンビ _단비 [단유이쁘니]

    ダンビ _단비 [단유이쁘니]3 일 전

    인간적으로 2기 가요 진짜 ㅠㅠㅠㅠ

  70. stan btob and mamamoo y'all they talented af

    stan btob and mamamoo y'all they talented af3 일 전

    Petition for season 2

  71. stan btob and mamamoo y'all they talented af

    stan btob and mamamoo y'all they talented af3 일 전

    Petition for season 2

  72. MyStErY GiRl

    MyStErY GiRl3 일 전

    Just want say that I loved this drama alot. Hang Jungwoo reminds of the guy from cafe Re-Feel from playlist global

  73. luv주창욱봉재현

    luv주창욱봉재현3 일 전

    Well It's h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