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19세 생일 파티 (ENG 직캠) [퀸연아 다시 보기]

2009년 9월 5일, 김연아 선수의 19세 생일 파티가 캐나다 토론토의 한 식당에서 열렸습니다.
김연아 선수가 올 해 서른으로 알고 있는데요, 외국은 만 나이로 생일을 카운트 한다죠?^^
피겨퀸의 케잌 먹는 모습은 영락없는 19세 소녀 그 자체 입니다.
우리에게 낯 익은 아담 리폰 선수의 모습도 보이네요^^
생파를 마친 뒤에는 어김 없이 반복되는 훈련, 또 훈련...
타고난 천재성에 타협 없는 노력이 더해지면서 김연아 선수는 전설이 되어 갔습니다~

#김연아 #19세생일 #생일파티

댓글

  1. 채영수 유튜브

    채영수 유튜브4 일 전

    의사: 잘 알이두세요. 어, 선생은 앞으로 생일입니다. 김연아: 뭐요? 이보시오! 의사 양반! 생일이라니! 내가 생일이라니! 말도 된다고!

  2. 행복수집가

    행복수집가2 개월 전

    썸네일이 자석이네

  3. 이나라

    이나라3 개월 전

    귀엽다 ㅋㅋ

  4. 윤성중

    윤성중3 개월 전

    맘 아프다ㅠㅠ💓💓

  5. Elliot [IU]

    Elliot [IU]4 개월 전

    본격 김연아 입덕영상 ㅋㅋㅋㅋ

  6. 수박

    수박4 개월 전

    10년 넘게 팬인데, 이번 연습영상만큼 연아선수의 고독감이 크게 와닿은 적은 없었네요ㅜㅜ 칼날에 베이는 얼음소리 하나하나가 소름이고, 점프 실패하고 다시 일어서서 나아가는 연아선수 모습에서 제 인생을 반성하게 만드네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7. Hyun !

    Hyun !4 개월 전

    연아 선수 연습 하던때가 어떤 시기 인줄 아시나욤?? 룹 점프 연습하고 있는데 마지막 스핀은 007 이라서.. 룹은 그래도 계속 연습 중이었던 걸까요.??

  8. 신벌 떼

    신벌 떼4 개월 전

    저는 ᆢ장사 안횟집을하는데 연화만보면 기분이좋아졍 ㅎ8 정말너 펜이야 댈글을볼지몰라두 너만보면 사랑스럽기두하구 대리만족 ㅋ ㅋ 우리딸같아서리 사랑해~~^^

  9. Tom A-

    Tom A-4 개월 전

    살면서 누구든지 외로운 싸움을 견뎌야 할 때가 있구나... 연아선수의 화려한 경기 뒤의 이면을 볼 수 있는 영상이네요. 너무 외롭고 힘들어보이는데 이걸 이겨낸게 감사하고 대단하고.. 또 비슷한 상황을 맞이한 저에게 희망도 됩니다..

  10. 레오니

    레오니4 개월 전

    안쓰러워라 ㅜ 고생 많았어요

  11. anny

    anny4 개월 전

    연아사랑헤요.한국의 보물

  12. Kyurim Kim

    Kyurim Kim4 개월 전

    중간에 안되니깐 화나서 발로 쾅! 하는게 왤케 귀엽냐.... ㅋㅋ 근데... 엄마가 하지 말라헀는데........ 저것때문에 링크장 백바퀴돈걸로 알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

  13. 안병수

    안병수4 개월 전

    Wow beautiful view!

  14. 신정원

    신정원4 개월 전

    생일파티 너무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15. 광선맨

    광선맨4 개월 전

    연습할 떄 카메라 약간 연느 눈치보는 것 같음 ㅋㅋ

  16. sometimes

    sometimes4 개월 전

    생일축하 노래 부를땤ㅋㅋㅋㅋ너무 귀엽다..

  17. 김민경

    김민경4 개월 전

    초반에 외국인 남자분 넘 스웟하게 바라보신다,..♡

  18. 장건희

    장건희4 개월 전

    그 새끼 인성 개 쓰레기인 새끼임.

  19. 김민경

    김민경4 개월 전

    @sulee ?레알임?

  20. tt oo

    tt oo4 개월 전

    너무 좋다 김연아는 신이다

  21. Showny :

    Showny :4 개월 전

    잠깐 연느 혼자 부르는 생축노래도 음색이 좋다... 역시 연느☆☆☆☆☆

  22. Gusi

    Gusi4 개월 전

    ㅠㅠㅠ연습하는거 넘 고독하고 외로워보인다....역시 괜히 세계최고가 아니겠지 늘 존경합니다

  23. 신은진

    신은진4 개월 전

    너무 사랑스럽다ㅠ

  24. 차차차

    차차차4 개월 전

    19세면 지금의 나랑 동갑 때인데 와 너무 이쁘고 사랑스럽다

  25. 대한민국독도

    대한민국독도4 개월 전

    울연아ㅜ

  26. Pink Frezya

    Pink Frezya4 개월 전

    3 loop?

  27. 이수연

    이수연4 개월 전

    옆에 남자 아담 리폰이에요????????

  28. banana hem

    banana hem4 개월 전

  29. 김선웅 TV

    김선웅 TV4 개월 전

    저렇게힘들게 연습을했기에 1위가될수있었지 역시다이아몬드는 세공해야더빛이나는법

  30. 김기남

    김기남4 개월 전

    경기땐 완벽해서 몰랏는데 저리 힘든 노력이....

  31. Malafunkshun808

    Malafunkshun8084 개월 전

    Yuna’s beautiful smile and voice can brighten the darkest of days - God Bless Her! 😊😊❤️❤️🌸🌸🤙🏼🤙🏼

  32. 율도전

    율도전4 개월 전

    멘탈이 이미 월클의 반열

  33. 윤정희

    윤정희4 개월 전

    고생마니했어 가여워

  34. Winter Love

    Winter Love4 개월 전

    김연아님도 이 영상 보고 계셨으면 좋겠다...

  35. 부민자

    부민자4 개월 전

    얼마나 고독했을지.... 눈물나요

  36. 1412 0705

    1412 07054 개월 전

    이렇게해서 여왕이탄생한거였구나.. 포에버 연느님 행복하세요ㅠ ♥️♥️♥️

  37. 소나기

    소나기4 개월 전

    연습하는건 화성에서 아무도 없는데 혼자 스케이트타는 느낌? 보는내가 외롭다. 잘했다 수고했고~

  38. FEY LIEGH

    FEY LIEGH4 개월 전

    우리 퀸연아가 이제 29살이네.... 와 시간이 어쩜 이렇게 빠르냐

  39. jh park [고양이 망고]

    jh park [고양이 망고]4 개월 전

    한국나이로는 서른에다가 5개월만 있으면 서른하나....ㅋㅋㅋㅋ

  40. 꽃순

    꽃순4 개월 전

    와 룹점프 연습 영상이라니ㅜㅜㅜㅜ 볼 때마다 마음 아픈 연느님의 룹 점프...ㅜ

  41. 조아람

    조아람4 개월 전

    피겨하기위해 태어났나봐 연느 얼굴사이즈봐라 진짜이뿌다..

  42. Queen Yuna

    Queen Yuna4 개월 전

    썸네일 너무 사랑스럽다ㅜㅜ

  43. 백수

    백수4 개월 전

    ㅠㅠ♡

  44. uninstant

    uninstant4 개월 전

    꾸밈없는 모습 연기도 도인, 성격도 도인...모든게 최상권인 거부할수없는 세계여왕 퀸!!!

  45. 우리모두

    우리모두4 개월 전

    볼때마다 한없이 사랑스럽고 한없이 고맙고 많이 미안한 생각이 든다

  46. 지우SEE

    지우SEE4 개월 전

    진짜 시원한 룹.

  47. caa 56

    caa 564 개월 전

    마음이 아프다 연습영상....ㅠㅠ 괜히 세계최고가 아니었지

  48. *향기

    *향기4 개월 전

    연느 고생많았어요 ㅜ ㅠ

  49. 김얌보

    김얌보4 개월 전

    헉 미쳤다 연습영상 생일영상 너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