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가 조절되지 않는 격투기 선수들 ㄷㄷ 살벌한 돌발상황 모음 !!!

#분노 #격투기 #돌발상황

댓글

  1. 차도르

    차도르6 일 전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본 영상이 유튜브에서 인기 동영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 피드백은 겸허히 받아들이고 다음부턴 얼굴 크기를 많이 줄이거나 아예 빼도록 하겠습니다 🤣🤣 팬분들께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 😍😍

  2. songsong pa

    songsong pa13 시간 전

    솔직히 적응 안된다 맨날 얼굴 안나오다가 저딴식으로 나오니까

  3. 이연택

    이연택2 일 전

    @킴남길 ㅇㅇ

  4. TYRONE

    TYRONE2 일 전

    늘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저도 얼굴 창 쬐금 줄여주시면 좋겠어요.

  5. 마발이 kick

    마발이 kick2 일 전

    인성들 착하네 ♡ㅗ♡

  6. Bruce Kim

    Bruce Kim3 일 전

    @기모띠 애초에 왜 기대를...

  7. 천종현

    천종현9 시간 전

    차도르 권아솔임?

  8. 아아아

    아아아15 시간 전

    사진을 왜가려

  9. New Choppa

    New Choppa16 시간 전

    브록레스너로 어그로끌고는 나오지도 않네 캠도 왜 켰는지 모르겠고..

  10. 코도

    코도17 시간 전

    스테로이드 땜에 그런가

  11. 의지

    의지19 시간 전

    스테로이드 부작용같아요.

  12. 호롤로루으헹힣핳홓

    호롤로루으헹힣핳홓19 시간 전

    설명을하니깐 더이해가안되는건뭐지..... 그냥 자막으로하는게 나을듯

  13. Jonghuy Kim

    Jonghuy Kim23 시간 전

    저게 진짜 분노조절장애지 보고있냐? 아가리 파이터들아!!

  14. lee won

    lee won일 전

    레슬링 보러왔는데 격투기를 보고있었네 쓰읍...

  15. Bo andrea

    Bo andrea일 전

    볼거 하나도 없네..

  16. Matt Tyce

    Matt Tyce일 전

    An English comment

  17. 허언증발기환자

    허언증발기환자일 전

    유튜브 영상들은 더빙만 해서는 수익이 안나옵니다 그래서 캠을 키셨는데 화면문제도 있고해서 여러말이 나오는거같은데 제입장에서도 화면 가리는게 불편하긴 하지만 그래도 덕분에 영상에 나오는 선수 이름들도 알고 설명덕분에 상황이해도 잘되서 좋은거같네요

  18. sol Dandy

    sol Dandy일 전

    편집에 새로운 시도는 좋았으나 실패인것 같네요. 이걸 발판삼아 다음 영상은 더욱 퀄리티가 올라가기를 기대해봅니다.

  19. 성3호

    성3호일 전

    레이세포 돌발상황도 보여주세요~

  20. 엄ᄌᄌedward

    엄ᄌᄌedward일 전

    썸낼 브록 래슬러 인줄 ㄷㄷ

  21. 밥새로해

    밥새로해일 전

    얼굴 화면은 왜케 크게 뛰운거지 영상에 집중 하나도 안되고 걍 화면만 가리고 너무 보기 싫게 만든는 영사

  22. 안형규

    안형규일 전

    8분19초에 마동석형님을 만난 기분 인가?

  23. 운동부족

    운동부족일 전

    맥그리거 : 비즈니스 꼴통 디아즈 : 찐 꼴통

  24. asdffd32

    asdffd32일 전

    아 좀 영상만 보여주지 진짜 나레이션이랑 캠 짜증나네

  25. YT 석린TV

    YT 석린TV2 일 전

    분노조절은 정신병임. 치료받아야됨 선수가 분노조절이라니 ㄷㄷ

  26. Sang Shim

    Sang Shim2 일 전

    나경웡이가 국회에서 장도리까지동원하여 공수처법반대한이유는 자기가 윤석렬과 함께 저지른 죄가엄청나 자기가 1호로 수사대상될걸아니까 목숨걸고 막을수밖에 없어겠지.

  27. James hwang

    James hwang2 일 전

    1. 그냥 해설만하고 거슬리는 이중화면은 안보이게. 2. 광고진짜 양심껏 넣자. 초심 많이 읺은듯

  28. 이린재

    이린재2 일 전

    힉스헬링

  29. yeon zonza

    yeon zonza2 일 전

    저렇게 분노조절이 안되면 다른 직업은 적응이 안되겠구만. 깡패 외에는....

  30. 익명

    익명2 일 전

    심판이 ㄹㅇ 극한직업이네

  31. 장동건

    장동건2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104">1:44</a> 심판 ㅈㄴ 든든하네 ㄹㅇ ㅋㅋㅋㅋ

  32. ᄏᄏᄏ

    ᄏᄏᄏ2 일 전

    ^ㅂ 문이 무슨 종이마냥 분쇄되네

  33. 와꾸빠쿠TV

    와꾸빠쿠TV2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553">09:13</a> 한국사람임...지금일산에있을꺼임...

  34. 박종은

    박종은2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54">00:54</a> 아줜나웃기네

  35. 김닐링

    김닐링2 일 전

    어디서 다 갖고온 영상들인가 영상 상황 설명도 잘 못하고 후담도 없고

  36. MM M

    MM M2 일 전

    대가리를 왜 저렇게 붙여

  37. 치킨싫어

    치킨싫어2 일 전

    진짜 심판 할려면 효도르 정도 되야할듯.. 그냥 날라가네

  38. lee youngho

    lee youngho2 일 전

    잘 구독하고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영상으로 가리는 차도르님의 방송영상을 지워주면 안되나요?

  39. joon H

    joon H2 일 전

    전현무 닯으셨내요 목소리도 비슷

  40. 유동진

    유동진2 일 전

    UFC 경기에서는 쫄아서 맨날 두들겨 맞던 레스너인데 ㅋㅋㅋㅋ

  41. 민혁쓰

    민혁쓰2 일 전

    문 나무문이죠? 철문이면 ㄹㅇ 개쎈건데

  42. BO SUNG

    BO SUNG3 일 전

    진짜 문을찢어버리네

  43. 운동파트너

    운동파트너3 일 전

    웬지 전현무씨 느낌나는거지 전현무씨 언제부터 캠방송한거야

  44. 억지춘향

    억지춘향3 일 전

    강자가 약자를 괴롭히면 비겁하다고 비난받지만 강해도 너무 강하니까 무서워서 비난도 못하겠다 ㅡㅡ

  45. 지나가던의문의 고라니

    지나가던의문의 고라니3 일 전

    캠치워라 말만해라 무슨 차도르가 니네 집 개냐? 파이터 소개하는데 댓글은 아가리파이터네

  46. 김피쓰

    김피쓰3 일 전

    전현무인줄

  47. sunghun jeone

    sunghun jeone3 일 전

    이거 어떻게보면 다 불펌인대 맘대로 가져다 쓰면서 조회수 빨면 문제 있는거 아님?

  48. Paik Nak

    Paik Nak3 일 전

    분노 조절이 아무래도 약물과도 관련이 많은것 같다. 저게 스테로이드 부작용중 하나.

  49. 커벨팅

    커벨팅3 일 전

    해킹범 몰카범 스토킹범 살인마 싸이코패스새끼 진짜만나면 눈깔뽑고싶다

  50. 안재홍

    안재홍3 일 전

    브룩 레스너 같은애들 진짜 내옆에서 빡치면 진짜 무서울듯

  51. 파이터

    파이터3 일 전

    오른쪽 아래 화면 때문에 보기 싫어서 그냥 갑니다. 아우 썅 시간 아까워.

  52. 꿀벌l l

    꿀벌l l3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173">2:53</a> 좌측 선수가 먼저 우측 선수 뺨을 때렸고 우측 선수가 뺨으로 맞대응 했더니 주먹이 날아 온 거네요

  53. 고라파덕

    고라파덕3 일 전

    상남자네~

  54. 스노우존

    스노우존3 일 전

    썸네일 어그로 수준; 브록 나오지도 않는구만 참;

  55. sc park

    sc park3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355">5:55</a> 규칙을 안지킨건 해당 기자회견에서 일부러(?) 지각한 맥그리거로 알고 있음. 먼저 규칙 안지켜서 디아즈는 빡쳐서 나가는거.

  56. 내혼자 찍어그래픽

    내혼자 찍어그래픽3 일 전

    증말 재밌음 👍

  57. jintet k

    jintet k3 일 전

    일어날수 있는 X ---> 일어나면 안되는 O

  58. 이동석

    이동석3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186">3:06</a>

  59. 신빠람

    신빠람3 일 전

    차도르씨는 안보여야지 왜 방해를..

  60. 송근호

    송근호3 일 전

    목소리만나오고화면은다보여야

  61. Myongjun Kim

    Myongjun Kim3 일 전

    차도르 = 전현무 사촌 동생

  62. 이영준

    이영준4 일 전

    브록 레스너 나왓음?

  63. Bae Chilgu

    Bae Chilgu4 일 전

    저작권 때문인지는 모르지만 화면 선명도를 반대로 좀 해주시죠. 메인화면을 선명하게, 그리고 우측 하단 화면을 흐릿하게 ㅋㅋ

  64. Jake sul

    Jake sul4 일 전

    1분 16초 왼쪽 병신새낀가 ㅋㅋㅋ 펀치날리네 ㅋㅋㅋ

  65. 백호

    백호4 일 전

    저건~동네 시장통 양아치새끼지~ㅉㅉㅉ 스포츠맨이냐? 저런것들은 사시미 나 총으로 대갈통이나 허파에 구멍을 내야지

  66. 붕붕

    붕붕4 일 전

    시바 그놈의 뽀뽀

  67. 사람 눈뜬

    사람 눈뜬4 일 전

    개싸움 닭싸움 소싸움 사람싸움

  68. 별달빛의별

    별달빛의별4 일 전

    스스로가 통제가 안된 선수들은 링위에 올리면 안돼징 ~~~~

  69. ji hun jung

    ji hun jung4 일 전

    광고14초는 에바자나 ㅆㅂ

  70. 쎄키이노무

    쎄키이노무4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171">2:51</a> 존나 웃기네

  71. 박민규

    박민규4 일 전

    얼굴화면 치우시죠

  72. 딸기맛배추

    딸기맛배추4 일 전

    댓글 더러워 씨이이발ㅋㅋㄱㄱㅋ

  73. 불꽃노을

    불꽃노을4 일 전

    역시 인쓰들.

  74. PINO

    PINO4 일 전

    문 부쉬는거 와..사람인가??...무슨 곰인줄..

  75. 김성중

    김성중4 일 전

    서브 화면이 왜케 큰거에요.. 영상 보는데 방해되게

  76. 정정동펀

    정정동펀4 일 전

    반다레이 실바 앞에서 걸어오면 지릴거같은대 .....ㅋㅋㅋ

  77. 정정동펀

    정정동펀4 일 전

    저기서 절반은 스테로이드로인해 분노조절안되는거같은대 ㅋㅋㅋㅋㅋㅋ

  78. 밥도둑

    밥도둑4 일 전

    <a href="#" class="seekto" data-time="70">1:10</a> 이거 왜때린지 아시는분??

  79. 집도리

    집도리4 일 전

    선수가 저모양이니.. 스포츠로 인정 받기는 어려워지는 행위들..

  80. 대한민국만세

    대한민국만세4 일 전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너도 그렇다 가까이서 보니 마음에 들었나보네

  81. 듈리김

    듈리김4 일 전

    면상 화면좀 작게해라 짜증나서 못보겟다 정말 진심어린 충고다

  82. 칼스

    칼스4 일 전

    화면도 작은데 목소리만 나오면 안되나요!먼가 화면이 답답해요.본인얼굴을 왜 나오게 하시는지..

  83. 김수현

    김수현4 일 전

    영상잘보고있어요~~ 감사해요

  84. 아임휴먼

    아임휴먼4 일 전

    차도르님 잘생긴 얼굴좀 키워주세요 ㅋㅋ

  85. 이카루스to the sun

    이카루스to the sun4 일 전

    반달레이 실바 매력 쩔던 선수였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