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베이징 올림픽 유도 남자 -60kgㅣ최민호 [명승부리턴즈]

2008 베이징올림픽 유도 -60kg 'All 한판승!' 최민호

모든 경기를 한판승으로 승리한 뒤 흘린 뜨거운 눈물
그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보세요

#전경기 #한판승 #눈물

댓글

  1. b c. Shin

    b c. Shin7 시간 전

    뻔히 엎어치기 할거란걸 알면서도 속수무책.

  2. 정영하

    정영하17 시간 전

    상대할 선수가 전혀 없었죵~~

  3. 땡그란 소금

    땡그란 소금2 일 전

    몸무게가 어떻게.... 60kg 이하지.... 와우

  4. t p

    t p2 일 전

    다시바도 끈내주내

  5. t p

    t p2 일 전

    직접 전술적으로 맞붙으면안대니 변칙 스는 외국선수들 더 변칙

  6. t p

    t p2 일 전

    아싸 가오리 패대기 이게 패대기지

  7. t p

    t p2 일 전

    다시바도 아름답다,,,

  8. 찐찌니

    찐찌니3 일 전

    굿ㅇㄱㄷ

  9. 오늘

    오늘3 일 전

    꼬잡승

  10. 냄쑤

    냄쑤3 일 전

    185cm 복싱 3개월 배운 그 성별 남자친구가 싫어하는 영상입니다.

  11. 김무연

    김무연3 일 전

    초반에 빗당겨치기나 허벅다리 시도하는데 자꾸 업어치기 시도한다하네

  12. 최도현

    최도현3 일 전

    8:04 거기 안아프려나...앗아..

  13. Yeong-Ho Park

    Yeong-Ho Park3 일 전

    부침개 뒤집는줄...

  14. 미르

    미르3 일 전

    8:03 중심을 잡혀버렸네

  15. 김재현

    김재현3 일 전

    부랄..

  16. Junsoo Kim

    Junsoo Kim3 일 전

    8:04 ㅗㅜㅑ

  17. 널구리

    널구리4 일 전

    레전드!!!

  18. 존레논

    존레논4 일 전

    8:04 반칙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19. Tkddnjs Wkd

    Tkddnjs Wkd일 전

    바짓가랭이 잡은거같은디

  20. kr cyx

    kr cyx4 일 전

    ㅋㅋㅋㅋ진자 업어치기만있는줄알았어 이때 해설때문에 개나운서야! 많이 거슬리네 지금보니까

  21. 누리

    누리4 일 전

    진짜 다리잡기는 없어진게 너무 아쉽다.... ㅜ

  22. 누리

    누리4 일 전

    아우. ㅜㅜㅜ 뭘자꾸 업어치기래ㅜㅜㅜ 빗당겨치기..... 안뒤축걸기..... 안다리걸기.... 이런 스포츠해설은 처음본다

  23. 김하영

    김하영5 일 전

    딱지치기? 헐....

  24. 권율

    권율5 일 전

    기술 이름도 모르면서 왜 이리 아는 척하는지 모르겠네 진짜로

  25. 죠리퐁에우유

    죠리퐁에우유5 일 전

    최민호는 스퀏인가? 데드리프트 인가? 웨이트훈련시 270kg 을 쳤었습니다

  26. 헤르츠

    헤르츠6 일 전

    와 진짜 멋있다 특히 결승전 진짜 ㅋㅋㅋ 그냥 메다꽂아버리네

  27. 최자

    최자7 일 전

    8:04 이제보니.. 고추들어 매치기였네..

  28. 신태환

    신태환2 일 전

    Change up Esse 찐

  29. 김준우

    김준우3 일 전

    @Change up Esse 조선삼도수군통제사

  30. 튜브B

    튜브B5 일 전

    @Change up Esse ㅈㄴ ㄴㅈ이네;;

  31. 정찬희

    정찬희5 일 전

    @Change up Esse ㅈㄴㅈ

  32. Change up Esse

    Change up Esse6 일 전

    정확한 기술용어는 : 고추 쥐어짜 들어 패대기쳐 금매달 매치기! 입니다. 용어가 좀 길죠. 특수 기술인데 최민호 밖에 못해요.

  33. 동주

    동주7 일 전

    해설 당시 해설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다

  34. Dongwon2 Ko

    Dongwon2 Ko7 일 전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유도 최강은 전기영샘과 최민호군이라고 생각한다

  35. 강승민

    강승민8 일 전

    매경기마다 레전드였는데 마지막 결승전이 진짜 레전드다... 미쳤다 ㅋㅋㅋ

  36. 정럭셔리

    정럭셔리9 일 전

    8:04 남자라면 아는 고통...

  37. hoon lee

    hoon lee10 일 전

    상태편 에그파이어 됬겟다..ㄷㄷㄷ

  38. 홍계순

    홍계순11 일 전

    멋져요 정말

  39. 김지금

    김지금12 일 전

    그래봤자 복싱 3개월 배운 그에게는..

  40. 데드220kg

    데드220kg13 일 전

    저기술 이제 못하지 않나?? 한국애들이 저걸로 넘 잘해서 금지시킨걸로 아는데

  41. 신창현

    신창현11 일 전

    데드220kg 이란쪽 중동 얘들이 힘으로 유도해서 금지했다고하더라고요

  42. 이영훈

    이영훈13 일 전

    마지막에 잦지잡아매치기 잦되네 ㅋㅋ

  43. 오이괴물

    오이괴물14 일 전

    진짜 존나 멋있다...

  44. harcede yoon

    harcede yoon15 일 전

    미친 개멋지네

  45. BM52

    BM5215 일 전

    엄청 쉽게쉽게 이기네 저 경지까지가기위해 얼마나 피땀 흘렸겠나...상대가 없네

  46. TT T

    TT T15 일 전

    왜 이게 가능한거냐 얼마나 힘이세야 ;;

  47. r kim

    r kim16 일 전

    7:07

  48. 국봉

    국봉16 일 전

    응원석에서 전기영레전드가 응원해주시네

  49. l dhyun

    l dhyun16 일 전

    안뒤축 걸기가 무슨 손기술이여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정작 안뒤축걸기는 발기술이라 해놓고 ㅋㅋㅋ

  50. 이희천

    이희천16 일 전

    2020년 있나요

  51. JK Vincent

    JK Vincent17 일 전

    결승전 상대선수 x랄 터진줄 ㅋㅋ

  52. 어림없지

    어림없지17 일 전

    저때 최민호 선수 컨디션 최악이었다고 하죠 음식만 먹어도 토하고 아주 안좋은 상황이었다고 합니다

  53. n lee

    n lee17 일 전

    울컥ㅎ 벌써 12년전이구나 ..

  54. 달려백구야

    달려백구야17 일 전

    올림픽 유도는 정말 재밌음. 근데 태권도는...

  55. Summerhaze

    Summerhaze17 일 전

    8:03 ???: 아 잠만 고추고추

  56. 빨간모자

    빨간모자14 일 전

    (가운데)다리잡아 메치기

  57. 존버핏TV

    존버핏TV18 일 전

    12년이나 지낫구나.. 와우

  58. 바보멍청이

    바보멍청이18 일 전

    대다나다

  59. 감수니

    감수니19 일 전

    잠지를 잡혀서 상대선수 힘 풀림

  60. 이진돗개

    이진돗개20 일 전

    빗당겨치기도 업어치기 허벅다리 후리기도 업어치기, 해설자 너무 유도에 무지하네요!

  61. Andy굿탐

    Andy굿탐21 일 전

    범죄자아니였나,...?

  62. 성이름

    성이름21 일 전

    딱지도 저렇게 안넘어가것다ㅋㅋㅋㅋㅋㅋㅋㅋ

  63. 슌구리

    슌구리5 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64. 김다훈

    김다훈22 일 전

    8:08

  65. 김다훈

    김다훈22 일 전

    고추잡아 매치기

  66. 김현진

    김현진23 일 전

    온 몸에 소름 쫙 눈물 펑펑남 ㅠ

  67. 엄동욱

    엄동욱23 일 전

    유도,씨름 선수 한테 잡히면 기냥 넘어가는거여~

  68. 테테

    테테23 일 전

    사실 유도가로서는 이원희 선수 레벨이 더 높다고 생각합니다만 타고난 힘과 근성은 최민호 선수가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오랜만에 다시보니 더 대단 하네요 ㅋㅋ 대학생이 고등학생이랑 유도 하는 수준차이네요

  69. 랄루랄루

    랄루랄루25 일 전

    8:07 뒤에 사람들 다 놀란다

  70. sniper K

    sniper K26 일 전

    어딜잡고 돌리는거야...

  71. morrow kim

    morrow kim26 일 전

    룰을 바꿔버린 사나이.... 당시에 라이브로 보면서. 정말 감탄했던 기억이 있네여..